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정역 유탑에듀힐스 분양정보 알아가자!

전국 부동산 정보

by model home 2021. 12. 17. 14:38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송정역 유탑에듀힐스 신규 분양을 시작해서 이렇게 소식을 빠르게 전달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송정리에 신규 아파트 분양이 뜸 해질 즘 새로 시작하는 송정리 쪽에 신규 분양 소식이 들려오네요.

송정역 유탑에듀힐스 단일 평수

주주 테크

당 사업지는 단일평수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있고 선호도가 있는 타입으로만 구성이 되어있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신대요. 향후 매도를 하실 때도 인기가 있는 타입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도 시 유리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송정역 유탑에듀힐스는 지역 주택조합으로 진행이 됩니다. 지역 주택조합은 토지매입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항공뷰 사진과 현장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토지 매입은 쉽게 무난히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송정역 유탑에듀힐스는 총 177세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84A 타입이 108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84B 타입은 69개입니다. 주차 대수는 230대로 되어있습니다.

사업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15층 총 5개동으로 진행이 됩니다. 당 사업지 주소는 광주광역시 도산동 815번지 일대입니다.

당 사업지는 스마트 IOT 기반을 활용한 스마트 홈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유탑 건설 프리미엄 라이프 시스템을 활용한 원터치 홈 제어 네트워크 시스템을 활용하였으며 전 세대 공기 청정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요즘 보안이 중요한 시대입니다. 최근에 아파트 인터폰 해킹으로 문제가 크게 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사 업지는 그것을 예방하기 위해 안심보안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광주시 광산구 인구는 십몇 년간 인구 및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지역 중 하나에 속합니다. 인구는 평균 26% 상승하였으며 세대수는 52% 상승으로 꾸준한 주택 구입 수요가 있는 광주 광산구는 30~50대 중장년층 비율이 높아 주택 수요층이 탄탄하게 뒷받침 되는 지역입니다.

송정역 유탑에듀힐스 당 사업지는 광주 기차의 심장 송정역 KTX와 지하철 1호선이 인접해 있어 쾌속 교통 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광주 전 지역 편리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으며 광산구청 소방서 등 관공서 인접해 있으며 송정 5일장 서광병원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환경이 조성이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파트를 구매하실 때 학군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당 사업지는 단지 옆에 송정초등학교가 위치해있어 초품아 아파트로 학군의 프리미엄이 형성이 될 요건이 있습니다. 광주공항과 군 공항 이전의 소식이 들려오며 송정리 쪽의 땅값과 집값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송정역 유탑에듀힐스 현장 주변으로 평동산단과 소촌공단, 빛그린일반산업단지, 디지털 첨단부품 등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평동산업단지 보아도 석유화학/음식료/비금속/기계 산업 등 1만 3천여 명의 고용기회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황룡강, 영산강 사이에 위치한 당 사업지는 황룡강 조망권을 확보하여 탁 트인 리버뷰를 누리며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네이처파크를 조성이 되어 운동 낚시 등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탑 건설은 우수한 시공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시공을 하며 지역 주택조합의 아파트로 추진이 되는 만큼 향후 높은 차익실현을 기대하셔도 될 당 사업지입니다.

광주 광산구는 2020년 이후 미분양 자체가 없으며 아파트 매매와 전세 가격과 거래량이 꾸준히 상승추세입니다. 광주시 전체 분양시장이 호황을 누리면서 전체 주택 가격을 끌어올리는 상승효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어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송정역 유탑 에듀 힐스의 공사 진행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2023년 1월에 착공이 들어갈 예정이며 2025년 1월 입주 예정으로 되어있습니다.

2021년 광주광역시에서 신규로 추진되는 조합원 아파트의 분양가격은 평 1500만 원 선으로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향후 광산구의 신규 분양은 이보다 더 높은 분양가격으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시세차익과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수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광주는 최근 2년 가 분양한 단지 청약접수 건수는 117.504건으로 평균 경쟁률은 44:1을 기록할 정도로 신규 아파트의 분양시장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입지와 브랜드 단지 규모에 따라 양극화가 심한 편에 속합니다. 조정 지역 대상이 지정이 되기 전에 첨단 힐스테이트 일반분양의 경쟁률은 691:1을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내 집 마련의 꿈이 점점 힘들게 되는 현실입니다.

송정역 유탑에듀힐스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니 전화문의를 하셔서 접수하셔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