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청약 접수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7. 2. 10:00

본문

반응형
SMALL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 전세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광주 북구에 위치한 무등산 자이 10년 전세 아파트 프리미엄!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광주 북구에서 2564세대 대단지 아파트 무등산 자이 앤 어울림 아파트에 120동이 임대동에 해당하는데요. 광주 1군 브랜드의 10년 전세 공급소식에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광주 10년 전세의 공급이 잘 없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사업개요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사업지위치:  광주 북구 우산동 470-1 무등산 자이어울림

규모: B3~지상 31층 (총 25개 동) 10년 전세동 120동 21층

세대수: 2.564세대 10년전세 218세대 공급

평형대: 19평 (쓰리룸 타입)

주차대수: 세대당 1.3대입니다. 입주가능시기: 바로 입주가능

 

입지환경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입지환경

무등산 자이 10년 전세의 입지환경을 보시겠습니다.

서방사거리 지하철 2호선의 역세권에 해당하는 광주 북구의 대장아파트로 많이 사람들에게 불리고 있습니다.

 

교육환경: 현장 주변으로 효동초등학교, 풍향초등학교, 동신중학교, 동신고등학교, 동신여중, 동신여고, 광주교육대학교 등 다양한 명문 학군의 배치되어 있습니다.

 

교통프리미엄: 29번 국도를 통해 광주 근교로의 이동이 자유로우며 광주 제2 순화도로의 집입도 활발히 가능합니다. 광주 근교에 위치한 담양을 차량으로 15분 이내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입지프리미엄: 지하철 2호선 공사로 광주 북구에서 최초로 들어오는 역세권의 위치에 해당하며 광주역 달빛고속열차의 호재로 대구까지 대중교통을 통해 1시간 만에 이동이 가능하게 될 예정입니다.  향후 풍부한 입지의 프리미엄의 상승가치가 기대가 되는 위치로 판단이 됩니다.

 

무등산 자이 10년전세
무등산 자이 10년전세 입지환경

당 사업지는 녹색 힐링 아파트에 해당하는데요. 단지 내에 초대형 공원의 특화 설계를 통해 많은 입주민들의 자부심이 되고 있습니다. 아파트의 단지가 2564세대의 대단지이기 때문에 아파트를 벗어나지 않고 단지 내에서 산책과 숲세권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평형대(타입)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평형대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 전세의 평형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형대를 보시면 19평 쓰리룸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 신혼부부나 사회초년생에게 아주 탁월한 평형대에 속하는데요. 모두가 34평의 아파트를 선호하지만 높은 분양가격 때문에 분양을 망설이시던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겠습니다.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타입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프리미엄

현장 인근으로 보시면 노후화된 주택과 빌리가 주거지로 형성이 되어 있어 더욱 입지의 프리미엄은 물론이며 10년 동안 이사걱정과 넉넉한 주차공간 생활을 누릴 수 있겠습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커뮤니티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단지내커뮤니티

지금까지 광주에서 공급이 되었던 10년 전세의 부동산 상품을 보시면 단지내 커뮤니티의 공간까지는 누린다는건 생각도 못할 일입니다. 하지만 당 사업지는 자이아파트의 단지내 커뮤니티를 똑같이 누리며 생활이 가능한데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사우나,키즈카페,라운지,독서실등 다양햔 커뮤니티 시설을 누리며 생활이 가능합니다.

 

무등산 자이 10년전세 커뮤니티
무등산 자이 10년전세 단지내커뮤니티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 전세 아파트이 커뮤니티시설은 어플을 통해 예약도 가능한데요. 자이안비라는 어플을 통하여 다양한 문화생활과 세차,청소,세탁,어린이돌봄교육등 다양한 문화생활과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10년전세 민간임대의 장점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민간임대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청약

무등산 자이 10년 전세는 다양한 혜택이 존재하는데요.1. 주택수 미포함 2. 청약통장 사용 無  3.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가능  4. 10년간 안정적으로 주거 가능 5. 전매가능 6. 보유세,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無 7. 월임대료 無 8. 10년 뒤 확정분양가로 저렴하게 취득 가능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허그보증

깡통전세의 피해가 한 번씩 들리며 전세의 안전함이 보장이 되지 않는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 프로젝트는 주택도시보증공사 HUG 허그 보증으로 10년 동안 임대 보증금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프리미엄 6가지

무등산 자이 10년 전세는 안정적으로 10년동안 거주를 하며 19평의 쓰리룸의 구조로 신혼부부나 혼자사시는 분들에게 안성 맞춤의 주거공간이 될 예정입니다. 민간임대의 부동산 상품이다 보니 분양을 받은후 수익형 부동산으로도 가능한데요. 아파트이기 때문에 추후에 시세차익과 임대수익성이 동시에 실현이 가능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모델하우스의 내방을 통해 광주 10년전세 청약접수가 가능하기에 미리 사전 예약 후 내방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무등산 자이어울림 10년전세 대표문의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