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베라시떼 만흥동 10년전세 민간임대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7. 5. 10:07

본문

반응형
SMALL

여수 베라시떼 만흥동 10년 전세 민간임대 공급소식이 들려와서 

여수 만흥동 만성리에 위치하 테라스형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수베라시떼

여수시는 전남에서 대표관광지로 해당하는데요. 여수시에는 많은 관광지가 많으며 관광지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에 속하며 각종 화학회사 대기업들이 위치해 있어 지역의 일자리 창출까지 끌어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수 엑스포역 옆으로 만흥지구라는 신주거타운이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만흥지구에 새로 공급이 되는 여수 베라시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여수 베라시떼 사업개요

여수 베라시떼

현장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만흥동 1441-1번지 일원에 위치

대지면적: 16.027.66평

연면적: 13.055.92평

규모: 지하3층~지상4층 공동주택 

세대수: 299세대

건폐율: 17.26%

추차대수: 456대 

 

단지배치도

여수 베라시떼 동호배치도
여수 베라시떼 단지배치도

당 사업지의 단지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도의 설계가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A타입은 2층으로 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B타입은 3층 C타입은 4층 D, E타입은 지하 1층~1층으로 복층형 구조로 되어 있어 각 타입별로 다양하게 단지배치가 되어있습니다.

 

 

타입도

여수 베라시떼 84A

84A타입을 보시면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초광폭형 거실의 특화설계가 되어 있으며 거실과 안방의 앞으로 테라스가 제공이 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여수 베라시떼 84B

84B타입은 A타입과 동일하게 4 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파노라마뷰를 바라보며 침실 1.2의 앞 공간으로 테라스 공간이 제공이 되어 개방감 있는 거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맞춤인 타입입니다.

여수 베라시떼 84C

84C타입은 복층형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동일한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계단을 통해 복층형 테라스의 구조로 되어 있어 옥상의 테라스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수 베라시떼 84D

84D타입을 보시겠습니다. 지하 1층에 거실과 안방이 위치하며 앞에 테라스 공간을 제공합니다. 계단을 타고 1층으로 올라가면 침실 1.2로 자녀의 방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여수 베라시떼 84E

84E타입은 지하 1층이 침실 1,2가 위치하여 자녀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앞공간에 테라스공간을 제공합니다. 1층의 경우는 거실과 안방이 위치해 있어 D타입과 반대로 되어 있다고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입지환경

여수 베라시떼 입지
여수 베라시떼 입지환경

여수 베라시떼의 교통환경을 보시면 당사업지에서 17번 국도와 77번 국도로의 진출입이 자유로워서 여수 이마트와 종합버스터미널까지 이동이 편리하며 여수 엑스포역과 KTX역으로 5~8km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가까운 근거리로의 대중교통의 이용성도 우수합니다.

여수 베라시떼 호재

교육환경 또한 빠질 수 없는데요. 전남대학교 여수캠퍼스, 여수 북초등하교, 양지초등학교, 전남여자중학교, 충무고 등 다양한 명문 학군으로도 근접한 거리에 있으며 여수문수동학원가로도 이동이 쾌속하게 가능합니다.

여수 베라시떼 개발호재

여수 베라시떼의 생활환경에 대해 보시겠습니다. 현장인근으로 만흥지구 만성리 검은 모래 해변가가 위치하며 77번의 국도를 통해 여수시청과 이마트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아주제일병원과 여천전남병원 여수 성심병원이 현장 인근에 위치해 있어 생활환경의 인프라는 구축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여수 만흥지구 개발호재

여수 만흥지구 10년전세
여수 만흥지구 10년 민간임대

여수의 만흥지구는 택지지구의 개발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인데요. 새로운 도시의 형성으로 되어 있으며 총사업비는 3.110억 원으로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사업최종목표 기간은 2027년으로 목표가 잡혀 있으며 주거지타운과 상업용 시설들의 구조를 보시면 신도시의 계획지구의 구성도가 훌룡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만흥지구 10년전세

여수의 숙원사업인 여수와 남해의 해저터널의 건설이 23년 만에 최종적을 확정이 되었습니다. 이제 여수에서 남해까지 1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2029년에 개통을 목표로 계획이 되어 있습니다.

여수 베리시떼 프리미엄
여수 베라시떼 테라스하우스

여수 베라시떼는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진행이 되는 프로젝트인데요. 10년간 민간임대주택으로 형성이 되어서 10년 뒤 확정분양가로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299세대 전 세대 테라스하우스로 형성이 되어 있어 다양한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1. 전매제한 無

2. 청약통장 無

3. 각종 세금부담 無

4. 자격조건 無

5. 주택수 미포함 

6. 중도금 무이자

여수 베라시떼 모델하우스

베라시떼 여수 만흥동 10년 전세 민간임대에 대해 알아보았데요.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문의를 통해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후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