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제영어시티 남양휴튼 나주 신규아파트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7. 21. 18:30

본문

반응형
SMALL

국제영어시티 남양휴튼 나주 신규아파트 공급소식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예약

마운트 올리브 스쿨은 미국에서 유명한 명문학군에 속하는데요. 나주에 위치한 남양휴튼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자녀의 사교육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많은 관심을 가지실 거라 판단이 되는데요. 국제영어시티 남양휴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사업개요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국제영어시티 남양휴튼

위치:전남 나주시 금천면 촌곡리 302-8번지 일원

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 총 9개동으로 구성

세대수: 537세대

평형대: 33평 45평

주차대수: 세대당 1.3대

입주예정일: 26년 12월 예정

 

 

단지배치도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단지배치도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동호배치도

나주 남양휴튼의 단지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단지배치를 보시면 남향위주의 단지배치가 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01동과 105동은 세대분리형 세대이며 103동과 102동은 45평형으로 구성 나머지는 34평형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높이는 20층으로 되어 있어 금천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타입도(평형대)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타입

당 사업지는 4베이 판상형 맞통풍형의 구조로 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설계로 되어 있습니다.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타입도

나주 남양휴튼의 타입은 34평과 45평 세대분리형 3가지의 타입으로 되어 있어 자신의 색깔에 맞는 타입을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세대분리형세대(보증금1천 월세 50만 원 보장)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세대분리형아파트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세대분리형

광주 전남 최초로 세대분리형세대를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세대분리형 세대는 34평형 아파트를 분양을 받지만 9평의 공간은 원룸형으로 풀옵션으로 구성이 될 예정이며 나머지 25평형은 내가 실거주를 해도 되고 월세나 전세형으로 다채롭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나주혁신도시는 원룸 or오피스텔의 수요가 높기 때문에 공실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단지내커뮤니티

단지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호텔식 사우나, 호텔식 조식서비스, 스크린골프장, 독서실, 단지 내 글램핑장등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의 형성으로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부러워할만한 커뮤니티를 품고 있습니다.

 

단지 내 마운틴 올리브 스쿨 국제교육기관 예정!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국제교육기관

나주 남양휴튼은 단지 내 국제교육기관인 마운틴 올리브 스쿨이 들어올 예정인데요. 단지 내 500평 규모로 들어오기 때문에 큰 호재의 중심에 있는데요. 미국 상위 8%의 학생들로만 구성된 명문학군에 속합니다.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국제학교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마운틴 올리브스쿨

마운틴 올리브 스쿨은 교육 학년이 인정이 되는건 물론이며 국제진로와 국내진로를 선택할 수 있게끔 선택형 집중교육이 가능한데요. 자녀의 교육환경에 따라 추후에 직업이 정해지기 때문에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이 되는 당 사업지입니다.

 

 

 

위치도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입지환경

국제영어시티 남양휴튼은 금천지구에 들어서는 1번째 프리미엄의 아파트에 속하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혁신 신도시 금천지구에 (金天지구 - 황금빛 하늘을 품은 금천지구) 3천 세대의 신 주거 타운이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나주에서 새로운 신 주거타운이기 때문에 높은 주거 선호도를 보일 것입니다.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교통환경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위치

나주 남양휴튼은 금천초등학교를 품은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하며 단지 내 국제교육기관의 역할로 확실한 교육의 인프라가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옆으로는 남양유업 대기업이 위치하기 때문에 많은 직장과 가까운 주거지를 찾으시는 수요층이 확보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 프리미엄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평가

국제영어시티 남양휴튼은 광주와 근접한 거리에 위치하여 광주 송정리 까지 차량으로 15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상무지구까지 27분 만에 이동이 가능해 자가용으로 광주에 직장으로 쾌속하게 이동이 가능해 요즘 높은 고분양가의 아파트 보다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신 주거타운 금천지구 나주 남양휴튼을 선택하시는 것도 탁월한 선택이라 판단이 됩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예약 후 확인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국제영어시티남양휴튼모델하우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