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아르니퍼스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알림체크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7. 24.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아산 아르니퍼스트 모델하우스 분양가 알림 체크

아산아르니퍼스트

충청도 아산을 중심으로 삼성전자 4차 산업혁명의 필수인 반도체클라스터의 투자소식에 많은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 아산 부동산 시장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산 아르니퍼스트 10년 전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업개요

아산아르니퍼스트 조감도
아산아르니퍼스트 사업개요

위치도: 충청남도 아산시 방축동 136-1번지 일원

연면적: 2.696.341평

대지면적:7.992평

규모: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6개 동으로 구성

세대수: 498세대 

주차대수: 세대당 1.32대

평형대: 84 타입 단일평수 (34평)

 

단지배치도

아산아르니퍼스트 동호배치도
아산아르니퍼스트 단지배치도

당 사업지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출입구가 3개가 존재하여 아파트의 진출입이 편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단지배치가 남향위주로 되어있는데요. 남동 남서 남향 방면으로 단지배치가 되어 있으며 중앙광장의 지상공원화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만족할 단지배치도입니다.

 

 

타입도(평형대)

아산아르니퍼스트 A타입
아산아르니퍼스트 B타입

아산 아르니퍼스트는 84 타입 단일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A타입은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우수한 채광과 환풍을 자랑하며  B타입은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어 안방과 거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신 분들에게 탁월한 타입이라 나의 라이프스타일의 취향에 맞게끔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아산아르니퍼스트 단지내커뮤니티

 

당 프로젝트는 단지 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일상의 품격을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의 기반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건식사우나, 북카페, GX룸등 다양하면서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입지환경

아산아르니퍼스트 교통
아산아르니퍼스트 교통환경

아산 아르니퍼스트는 사업지 인근으로 아산 천안고속도 개통은 물론이며 주변의 교통망의 환경이 쾌적하게 향상이 된다고 합니다. 아산 당진 예산을 이어주는 경부고속도로의 축으로 교통망이 구축이 될 예정으로 추후에 많은 교통호재성을 품고 있습니다.

아산아르니퍼스트 입지

사업지 바로 옆으로 신정초등학교와 신정중학교가 있는데요.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하며 이미 주변환경의 개선이 많이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산정호 아트밸리의 공원화를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아산아르니퍼스트 프리미엄

아르니퍼스트 10년 전세임대형 아파트는 이자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이자 지원을 해주며 입주에 대한 부담감을 많이 줄여줍니다. 또한 확정분양가로 10년 뒤에 저렴한 분양가격으로 분양전환이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의 허그보증을 통해 10년 동안 안전하게 나의 전세자금을 100% 보증합니다.

 

 

모델하우스

아산아르니퍼스트 현관
아산아르니퍼스트 자녀방
아산아르니퍼스트 화장실
아산아르니퍼스트 펜트리
아산아르니퍼스트 부억
아산아르니퍼스트 거실
아산아르니퍼스트 안방

아산 아르니퍼스트 모델하우스를 관람을 하고 나면 일반적이 34평과 비교해서 넓고 쾌적한 구조로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널찍한 팬트리공간을 물론이며 ㄷ자모 양의 주방특화 설계를 통해 주방 동선 간의 거리를 최적화가 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의 트렌트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분양가

아산아르니퍼스트 임대가

입주 시까지 총계약금은 5%가 필요합니다. 1차 계약금은 1천만 원이며 2차 계약금은 1. 현금납부 or신용대출을 했을 시 이자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초기 부담감을 확 줄였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의 혜택의 부분이 가장 크게 느껴집니다.

아산아르니퍼스트 분양가

입주 후 10년 뒤에 확정분양가로 분양전환이 가능한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10년전 분양가격을 기억해 보시면 합리적인 분양가격이라 느끼실 겁니다.  아산아르니퍼스트 분양가격도 보시면 10년뒤 확정분양가격으로 인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합니다.

아산아르니퍼스트 모델하우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