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평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10년전세 모델하우스 분양가확인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8. 25. 10:00

본문

반응형
SMALL

함평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10년 전세 모델하우스 분양가확인

 

비전시티 미래프레지안

광주 빛그린산단의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고 있습니다. 차세대 미래차산단의 확정적인 소식으로 인해 추후에 많은 일자리창출은 물론이며 지역경제의 활성화까지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함평에 위치한 비전시티 미래프레지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사업개요

함평 비전시티 미래프레지안

현장위치: 전남 함평군 해보면 금덕리 20번지 일원에 위치함

단지규모: B1~지상20층 총 6개 동으로 구성

타입: 59타입 84 타입 (24평 34평)

주차대수: 세대당 1.36로 구성

세대수: 419세대

입주예정일: 2026년 3월 예정

 

단지배치도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단지배치도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동호배치도

함평 미래프레지안의 단지배치를 보시면 101동 102동은 59 타입으로 모두 구성이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103동104동 106동은 84타입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05동의 경우에만 59타입과 84타입이 같이 존재 합니다. 단지배치는 남향위주로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동 간 거리는 최대 50m로 널찍하게 되어 있어 조망권까지 확보하였습니다.

 

 

 

타입(평형대)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59타입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84A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84B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84C

비전시티 미래프레지안의 타입의 구성도는 다양하게 되어 있는데요. 주력으로 4 베이 판상형 타입의 구성이 많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선호하시는 혁신적인 특화 평면설계입니다.

 

 

입지환경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입지환경

당 프로젝트의 입지환경에 대해 보시겠습니다. 함평군 문장터미널옆으로 위치하며 도보 1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한 해보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초품아에 해당하여 자녀교육 걱정을 한시름 덜어주는 역할을 하는 명품 10년 전세에 해당합니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입지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호재

함평군은 미래산업 4차 산업혁명의 장점을 다 품고 있는 삼각그린벨트로 거듭날 예정인데요. 앞으로 많은 산업단지의 입점으로 인해 산단근로자의 수요까지 더해지면서 직장과 가까운 주거지를 찾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중심생활권의 이동이 예정수요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개발호재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교통환경

함평 미래프레지안의 사업지 인근은 이미 주거지의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해보초등학교와 해보중학교 하나로마트등 기본적인 생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 있어 추후에 현장인근으로 3000~5000세대의 주거타운이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단지내커뮤니티

비전시티 미래프레지안은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피트니스센터/골프연습장/돌봄 센터/조식서비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이 되어  있으며 자녀의 통학을 위한 스쿨버스와 국가산단의 근로자를 위한 출퇴근버스 운영이 되어 다른 아파트와 다른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프리미엄

 

분양가 및 계약조건 체크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혜택

함평 미래프레지안의 큰 장점은 10년 동안 안정적인 거주를 하는 게 큰 메리트인데요. 중도금은 무이자의 혜택이 제공이 되고 10년 뒤 분양전환 시 우선분양권의 혜택을 드립니다. 또한 임차기간 중간에 3개월 전에 퇴거의사표명 시 승계임차인은 따로 구하지 않아도 되는 게 큰 혜택이 있습니다. 발코니확장비는 무상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7가지 프리미엄

비전시티 미래프레지안은 7가지의 장점이 있는데요.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으며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재당첨 제한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년 전세 프로젝트라 주택수도 포함이 되지 않으며 각종 세금적인 부담감도 없습니다. 전매제한이 없어 투자성으로 일단 분양을 받은 후 임대수익을 보다가 전매가 가능합니다. 임대보증금 또한 안전한 HUG주택도시보증에서 100% 보증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감 또한 없습니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뉴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강점

향후 빛그린산단은 미래차 국가산단으로 거듭나 광주 전남의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는 미래산단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인데요. 그 빛그린산단 옆으로 첫 프리미엄 10년전세 임대 아파트 함평 미래프레지안의 공급소식에 관심을 기울여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미래프레지안의 모델하우스는 전화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전시티미래프레지안 모델하우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