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영산강 e리버시티 분양정보 모델하우스안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9. 6. 09:33

본문

반응형
SMALL

나주 영산강 e리버시티 분양정보 모델하우스안내!

 

나주 이편한세상

나주혁신도시 시즌2의 기대감으로 나주의 부동산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오늘은 나주시청과 나주혁신도시 사이의 금천지구에 신규공급이 되는 나주 영산강 e리버시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나주 이편한세상 사업개요
나주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영산강 디엘건설(시공예정사)

 

사업지위치: 전라남도 나주시 금천면 촌곡리 302-8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세대수: 537세대

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 총 9개 동으로 구성

타입: 33평 45평 두가지타입으로 구성

건폐율: 17.72%

용적률: 249.77%

 주차대수: 세대당 약 1.3대

 

영산강 (구)대림건설(시공예정사) 단지배치도

나주 이편한세상 단지배치도
나주 이편한세상 동호배치도

당 프로젝트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를 보실 수 있는데요. 총 9개의 동으로 구성이며 102동과 103동은 45평형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나머지는 34평형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까지 되어 있습니다.

 

 

영산강 디엘건설(시공예정사) 타입(평형대)

나주 이편한세상 타입
나주 이편한세상 평형대

 

영산강 e리버시티의 34평 A타입을 보시겠습니다. 34평은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실내의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킨 타입이라고 보실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시는 타입 중에 하나입니다.

 

나주 이편한세상 84타입

84B타입은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2 베이의 구조를 품고 있으며 긴 복도의 구조가 눈에 쏙 들어오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나주 이편한세상 113타입

영산강 디엘건설(시공예정사) 45평형 A타입은 34평과 동일하게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특화설계가 되어 있으며 널찍한 평형대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타입입니다.

나주 이편한세상 45평

45평 B타입을 보시면 널찍한 ㄷ자 구조의 드레스룸 공간을 보실 수 있는데요. 2베이의 구조로 되어 있으며 45평형답게 넓직한 드레스룸의 공간이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영산강

(구)

대림건설

(시공예정사)

단지내커뮤니티

나주 이편한세상 커뮤니티

영산강 디엘건설은(시공예정사) 1군 건설사에 속하는데요. 1군 브랜드의 이름에 걸맞은 품격 있는 단지 내커뮤니티를 보시면 다른 아파트에서 볼 수 없는 호텔식 조식서비스 고품격 사우나와 스크린골프존 뿐만 아니라 피팅존 까지 디테일하게 단지내 구성이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적으로도 다양한 단지태커뮤니티가 구성이 되어 있어 많은 문화생활을 누리실 수 있겠습니다.

 

 

나주 최초 단지내 국제학교 설립예정!

나주 이편한세상 국제학교
나주 이편한세상 청약
나주 이편한세상 예약
나주 이편한세상 분양가

영산강 e리버시티의 사업지는 길건너편에 위치한 금천초등학교의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하는데요. 아파트가 입지를 보실 때 꼼꼼히 따지시는 게 자녀의 교육환경입니다. 당 프로젝트는 단지 내의 마운틴올리브스쿨의 국제학교가 들어올 예정 어서 유치원부터 초등학교과정까지 교육이 가능합니다. 영산강 (구)대림건설의(시공예정사) 입주민들의 특혜가 있는데요. 입주민 내에서 단지 내 국제학교 입학금 면제혜택과 교육비의 할인 혜택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입지환경과 개발호재!

나주 이편한세상 입지환경

영산강 (구)대림건설(시공예정사) 입지환경을 보시겠습니다. 사업지에서 차량으로 9분 거리에 나주시청이 위치하며 빛가람혁신도시는 차량으로 5분 거리에 도달이 가능하여 차량으로 5분만 이동하면 각종 생활인프라들이 형성이 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이 될 것입니다. 또한 상무지구까지는 차량으로 27분 만에 도달이 가능하여 광주로의 출퇴근하시는 분들도 쾌적한 교통망까지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나주 이편한세상 교통환경
나주 이편한세상 방문예약

나주시가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는데요. 전남의 대표적인 영산강의 3600억 규모의 개량 관로 정비사업을 통해 쾌적한 강변 스포츠 시설등이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단지 내에 국제학교가 위치하기 때문에 자녀의 교육환경도 우수할 뿐만 아니라 나주시의 주소지의 혜택으로 인해 농어촌 특별전형의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실 수 있습니다.

나주 이편한세상 호재

나주의 사업지 권역 내에는 신규공급의 아파트가 많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영산강 (구)대림건설의(시공예정사) 신규공급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사업지의 홍보관의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뜨거운 관심과 많은 집중이 되고 있는 영산강 디엘건설의(시공예정사)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문의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주 이편한세상 분양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