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산 테크노밸리 고운하이츠 분양전환 선착순공급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9. 10.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서산 테크노밸리 고운하이츠 분양전환 선착순공급

서산고운하이츠

충청남도 서산 테크노밸리 고운하이츠가 전세가 끝나고 분양전환이 된다고 합니다. 28평형만 회사 직계약으로 분양전환이 된다고 합니다. 서산 테크노밸리 고운하이츠의 분양전환의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서산고운하이츠 조감도

서산 고운하이츠

현장위치: 충청남도 서산시 성연면 일람리 1128 고운하이츠

규모: 지하 1층~지상 10층 총 10개 동으로 구성

세대수: 299세대

평형대: 28평/34평 (공가세대만 분양)

주차대수: 총 364대

 

 

 

단지배치도

서산고운하이츠 단지배치도

사업지의 단지배치를 보시면 정남향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단지 내 커뮤니티는 구성이 되어 있으며 널찍한 동 간 거리와 판상형 구조의 단지배치가 우수합니다.

 

 

28평 타입도

서산고운하이츠 타입도

서산 테크노밸리 고운하이츠의 28평을 보시면 67타입에 해당하며 3 베이의 구조를 가지고 잇습니다. 총 3개의 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복도 화장실은 욕조가 있으며 안방 화장실은 건식 화장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입지환경

서산고운하이츠 입지환경

사업지의 입지환경을 보시면 도보 10분거리에 성연초등학교가 위치하여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하며  서산 고운하이츠에서 서울까지 77km의 근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서울로 이동하 신는 분들에게도 편리한 교통환경을 품고 있습니다. 도보 3분 거리에 은행, 편의점, 병원등 각종 편의시설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있기 우수한 생활환경으로 판단됩니다.

서산 고운하이츠는 평당 600만원으로 측정이 되어 있으며 28평의 분양가격은 1억 6900만 원으로 선착순으로 공급이 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문의를 통해 안내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