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쌍암HK주택 아파트 공급 소식 1%대 금리!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10. 25. 09:30

본문

반응형
SMALL

첨단쌍암HK주택 아파트 공급 소식 1%대 금리!

첨단쌍암hk

광주 첨단지구 앞으로 지하철 2호선 공사가 예정이 되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첨단지구의 많은 변화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첨단지구의 쌍암역 앞으로 들어오는 첨단쌍암HK주택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첨단쌍암hk주택 사업개요

현장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85-3외 3필지

지역지구: 일반상업지역/방화지구

용도: 공동주택 아파트

규모: 지하3층~지상19층 총 1개 동으로 구성예정

대지면적: 1.142.03평 

세대수: 304 세대 예정

추차대수: 총 308대 

 

단지배치도

첨단쌍암hk주택 단지배치도

 

첨단쌍암hk주택 동호배치도

첨단HK주택의 단지배치를 보시면 방향이 나뉘는데요. 첨단 롯데마트 방면과 영상간뷰를 바라보는 방면 쌍암공원을 바라보는 방면 총 3가지의 각 타입만의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첨단쌍암HK주택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첨단쌍암hk주택 커뮤니티

 당 사업지는 단지내커뮤니티 시설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옥상의 인피니티풀과 스카이멀티트렉으로 첨단의 높은 위치에서 골프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상 4층으로 더욱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이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커뮤니티 시설입니다.

 

입지환경

첨단쌍암hk주택 몰세권
첨단쌍암hk주택 역세권

사업지의 위치를 보시겠습니다. 첨단의 메인상권인 첨단 롯데마트 건너편으로 위치하며 광주 우체국 옆으로 현장 위치가 존재 하며 현장부지는 펜스공사 작업이 이미 되어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첨단쌍암hk주택 뷰
첨단쌍암hk주택 테라스

첨단쌍암HK주택은 일부세대에 한해 테라스 공간을 제공하는데요. 제일 큰 평수는 테라스 세대는 B타입으로 해당하며 22평형의 테라스 공간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공간을 제공하는 특정세대의 경우는 좀 더 높은 분양가격으로 측정이 되어 있고 첨단에서 희소성이 높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첨단쌍암hk주택 층고

첨단HK주택의 큰 장점은 층고높이인데요. 일반적인 아파트의 층고 높이는 2.3M로 되어 있는데 당 프로젝트는 최고높이 2.7M로 되어 있어 높은 천장고로 개방감이 우수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첨단쌍암hk주택 입지환경
첨단쌍암hk주택 입지

첨단쌍암HK주택은 몰세권 숲세권 역세권에 해당하는데요. 이미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 있어 입지환경은 아주 우수합니다. 생활환경의 인프라는 부족함이 없으며 영산강을 따라 트래킹 or자전거 운동코스가 전라남도 나주 목포까지 이어지는 아주 긴 구간인데요. 광주 지하철 2호선의 쌍암역(예정)지 까지 도보 3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첨단 롯데마트 수완 롯데아웃렛 첨단 3 지구의 연구소의 부동산 수요까지 품고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문의를 통해 안내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첨단쌍암hk주택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