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잔여세대 공급!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가 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12. 12.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잔여세대 공급!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가 정보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첨단3지구의 제일풍경채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주목이 되었던 곳인데요. 현시점 34평과 40평형대의 A2블록 A5블록은 이미 프리미엄의 형성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A2블록의 첨단3지구 풍경채는 25평형 59 타입의 선착순 소식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선착순

사업개요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사업개요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사업개요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현장위치: 전라남도 장성군 진원면 산동리 540-12번지 일원 첨단 3 지구

건축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세대수: 1845세대평형대: 59 타입 84 타입입주예정일: 2026년도 10월 입주예정

 

단지배치도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를 보시면 대단지의 규모답게 대지면적은 2만 7천 평에 속하며 동 간 거리는 평균 44m로 널찍한 동 간 거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정남향위주의 판상형 배치가 돋보이며 지상공원화를 통해 단지 내의 조경이 돋보입니다. 또한 각 단지별로 가든포레스트 썬큰광장등 지상공원화의 단지내 조경을 돋보이게 한 부분입니다.

 

평형대 구성도!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59A

59A타입은 전체 새 대수의 꽤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837세대에 해당하는데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타입입니다.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59B

59B타입을 보시겠습니다.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어 2 베이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A타입과 차이점은 거실크기의 차이인데요. 59B타입의 거실의 폭은 4.3m에 해당하여 34평형대의 크기만 한 거실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커뮤니티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보시면 꽤 큰 규모로 들어서는데요. 전체 커뮤니티를 합치면 약 1300평 규모의 대형커뮤니티 시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실내 수영장이 돋보이는 커뮤니티로 보입니다. 20m의 3개 레인으로 구성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입지환경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입지환경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입지

당 사업지의 입지환경을 보시겠습니다. 광주 광산구 첨단 1 지구에 위치한 광주과학기술원 뒤쪽으로 들어오는 공간치 첨단3지구라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첨단 2 지구의 형태보다 더 큰 블록에 해당합니다. 국립심혈관센터 AI카카오데이터 센터등 다양한 일자리와 연구소가 들어오기로 되어 있어 향후 직주와 근접한 거리에 위치한 주거지를 찾으시는 분들의 수요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호재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개발호재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의 위치에서 첨단 쌍암공원까지의 거리는 차량으로 약 3~5분거리에 위치하여 첨단1지구의 생활권 까지 누리실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택지지구의 인프라가 형성이 되기까지의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부분이 있으나 당 사업지는 첨단 변화가로의 쾌속이동이 가능하여 첨단1지구의 생활 인프라의 환경을 누리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광역위치도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분양가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분양가

평균적으로 평당 1300~1500만 원대로 저렴한 분양가격으로 형성이 되어 있다.

 

발코니 확장비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발코니확장비

 

 

옵션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옵션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옵션표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옵션

이렇게 오늘은 첨단3지구의 제일풍경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첨단 3 지구는 현재 59 타입 잔여세대한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며 잔여세대 부분에 대해 계약조건 완화와 다양한 혜택들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 대표문의를 통해 안내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첨단3지구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