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공급정보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12. 13. 09:30

본문

반응형
SMALL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공급정보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단지배치도

첨단 시너지타워의 중심으로 첨단 시내가 되다 시리단길이 완성이 되었는데요. MZ세대들과 많은 수요를 품고 있는 첨단 시리단길 뒤로 들어오는 첨단 보타니크의 아파트의 분양소식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업개요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사업개요

현장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60 외 4필지에 해당합니다.

건축규모: 지하3층~지상16층 총 1개 동 아파트

세대수: 300세대

주차대수: 총 385대

입주예정일: 2027년도 하반기 예정

 

단지배치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단지배치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단지배치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단지배치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동호배치도

단지배치를 보시면 A타입은 92세대 B타입은 39세대 C타입은 169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소형아파트에 해당합니다. 또한 개별적으로 테라스공간을 제공하는 세대가 존재하여 희소성 또한 높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첨단 시리단길 보타니크 평형대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타입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타입도를 보시면 방2개 화장실 2개의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소형평수 20평대의 아파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쌍암동은 20~30대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젊은 신혼부부와 1인가구의 증가로 소형평수의 프리미엄은 갈수록 높아질 전망입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서비스면적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테라스

타입별로 제공하는 서비스면적이 달라 자세한 문의는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직접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층고

당 사업지는 일반 아파트와 달리 높은 층고의 높이를 자랑하는데요. 일반적인 아파트의 층고는 2.3m이지만 첨단 보타니크의 층고는 최대 2.7m로 상당히 높은 층고로 높은 개방감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습니다.

 

 

입지환경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입지환경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조감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은 첨단의 브랜드타운으로 형성이 되며 광주 동구 충장로의 중심상권으로 주거지가 형성이 되는 자연스러운 현상처럼 새로운 브랜드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교통환경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입지환경

첨단 1 지구의 메인중심지에 위치하며 광주전역을 3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한 쾌속한 교통망의 중심지에 위치합니다. 또한 지하철 2호선 공사의 호재의 중심지 이기도 합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입지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커뮤니티

첨단 보타니크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입주민의 편리성을 위한 룸청소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세탁물 수거 서비스등 다양한 호텔식 커뮤니티를 제공을 받으며 누리실 수 있습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프리미엄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G플레이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지하철

당사 업지는 도보 5분 거리에 쌍암역으로 쾌속이동이 가능하여 향후 지하철 2호선의 큰 역할로 인해 대중교통으로 많은 첨단시리단길로의 배후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는데요. 지하철 2호선의 역할로 광주 전역을 이제 지하철로 누비는 시대가 한 발짝 더 깊숙이 다가왔습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호재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신혼부부와 생애최초 내집마련 자의 모집은 추첨 가산점이 붙는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혜택과 분양가격을 향후 저금리 대출을 통해 내 집마련이 가능한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예약 후 방문하셔서 안내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첨단 보타니크 시리단길 모델하우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