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기안 시그니처H 10년민간임대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12. 14. 10:30

본문

반응형
SMALL

화성 기안 시그니처H 10년 민간임대 공급소식!

화성기안시그니처H 분양가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의 신흥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10년 민간임대의 공급소식인데요. 고금리의 여파로 인해 분양시장의 분위기가 냉랭한 상태에 10년 민간임대의 프리미엄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화성시 기안동 시그니처H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화성기안시그니처H 사업개요

현장위치: 경기도 화성시 기안동 457-28번지일대

세대수: 1484세대

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 총 16개 동

타입: 59 타입 74 타입 84 타입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도

화성기안시그니처H 단지배치도

사업지의 단지배치를 보시면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를 보실 수 있는데요. 101동 103동 102동 104동이 주력으로 59 타입과 74 타입의 소형평수 위주로 단지배치가 되어 있으며 나머지의 동은 주력타입인 34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성 기안 시그니처H 타입!

화성기안시그니처H 59A
화성기안시그니처H 59B
화성기안시그니처H 74A
화성기안시그니처H 74B
화성기안시그니처H 84A
화성기안시그니처H 84B

 

 

화성 기안 시그니처H 단지 내 커뮤니티

화성기안시그니처H 단지내커뮤니티

기안동 시그니처H의 단지 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다른 아파트와 다른 조식서비스의 고품격 커뮤니티가 눈에 띄는데요. 대단지의 아파트에 걸맞게 단지 내 입주민을 위한 조식서비스와 단지내 영화관등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높이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까지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입지환경

화성기안시그니처H
화성기안시그니처H 입지

화성 시그니처H의 입지환경을 보시겠습니다. 반경 3km 이내에 14개의 초, 중, 고등학교 등이 형성이 되어 있으며 도보 3분 거리에 기안초등학교가 위치하여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합니다. 또한 봉담 ic를 통해 제2순환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한데요. 앞으로 이어질 신분당선호메실의 광교까지의 연장성으로 추진의 기대감이 돋보이는 입지라 판단이 됩니다.

화성기안시그니처H 입지환경
화성기안시그니처H

당 사업지의 아파트 앞아로 약1만 평형대의 호수공원이 인접해 있습니다. 단지 내 조경시설이 잘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아파트 앞으로의 대규모의 공원이 위치하여 숲세권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화성기안시그니처H 허그보증
화성기안시그니처H 프리미엄

 

화성 기안 시그니처H의 장점은10년 동안 이사걱정 없이 편안하게 거주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10년간 각종 취득세, 종부세, 보유세 등 다양한 세금걱정이 없으며 10년 동안 나의 자금을 HUG허그 보증을 통해 전세사기에 대한 걱정도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년동안 주거 후 분양전환 우선권이 제공이 되며 중간에 전매제한이 없어 향후 프리미엄의 가치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로 문의 후 안내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성기안시그니처H 대표번호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