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풍향동 재개발 소식 정리본

전국 부동산 정보

by model home 2021. 12. 23. 17:5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제가 드릴 부동산정보는 광주광역시 풍향동 재개발 소식을 정리해서 올려드리려고요!

광주 북구 풍향동 재개발 소식 가보실까요?~ GO GO

풍향동 재개발 광주 핫 플레이스

주주테크

요즘 집값의 상승이 계속되는 추세입니다.

대출 규제와 많은 규제들이 나의 집 마련의 발목을 많이 잡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재건축 재개발의 조합원 물건들을 눈여겨보시는 분들도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위에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풍향동의 서방시장 부근으로 많은 이미 신규 아파트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무등산 자이<< 같은 경우는 이미 분양가격보다 약 2억 정도 높은 금액으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21년 08월 27일 기준)입니다.

그리고 계림동 아이파크도 아미 많은 관심도가 몰려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풍향동 재개발은 포스코는 무산!

광주 북구 풍향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이 시공사 재선정에 나서게 됩니다. 풍향구역은 그동안 시공사 선정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걸로 추정이 됩니다.

풍향동 재개발 구역은 지난해 2012년 정비구역으로 지정됐고 2019년 5월 조합설립을 승인받았으며 2019년 11월 포스코건설이 시공사로 선정됐으나 무산이 된 상태입니다.

조합 관계자 측 입장은 올해 조합장을 비롯해 조합 임원을 새롭게 선출해 문제가 있는 시공사 선정을 취소하고 새로운 시공사를 선정할 계획 중이라 합니다.

탄탄한 풍향동 재개발 구역

풍향동 재개발 예정지 조감도

풍향동 재개발은

3층~지상 35층 규모의 아파트 2995가구 등을 짓는 사업입니다. 총공사비는 1조 원으로 추산됩니다. 이 일대에는 광주지하철 2호선이 개통되며, 풍향초, 두암초, 두암중 등이 있어 학권과 역세권의 해당합니다. 특히 지하철 2호선의 혜택과 세대수의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 구역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광주 지하철 예상 노선표

풍향동 재개발 예정지와 관련된 지하철 노선표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이 풍향동 재개발의 영향이 있는 노선표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218<<번호로 써진 곳이 지하철 예정지입니다. 광주에서 1호선 이후로 처음으로 2호선이 개통이 되는 것이라 많은 관심이 집중이 되는 구간입니다.

이렇듯 이렇게 광주에서는 많은 재개발 재건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부동산은 관심도를 많이 가지는 순으로 부동산의 부의 가치가 커지는 시장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풍향동 주변으로 신축 중인 아파트

2020년 2월 중흥동 제일풍경재

2022년 7월 계림동 아이파크SK뷰

2022년 9월 우산동 무등산 자이

입주 시기가 점점 더 가까워 오면서 신축 아파트의 청약 경쟁률은 갈수록 더 치열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때 가서 풍향동 재개발 구역 주변으로 조합원 물건을 찾는다면 이미 늦었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릅니다.

기회가 오실 때 잡으시길 바랍니다.

★단순 호기심 문의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전화 주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