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역 자이 분양권 매도 매수 전문가 소개서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 14. 11:16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나주역 자이가 일반분양을 시작하였습니다. 나주역 자이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태고 실 입주의 수요가 많은 곳에 해당합니다. 나주역 자이는 전매 제한이 없기 때문에 분양권 거래도 더 활발하게 진행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주역 자이 분양권 매도 매수 접수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나주역 자이의 사업지 주소는 전남 나주시 송월동 135-3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규모는 지하 3층~ 지상 32층 18개 동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수요가 많은 24평, 33평 외에도 45평 52평 70평형대로 공급이 될 계획입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 가족 구성권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겠습니다. 대규모 입지를 가지고 나주역에 입지를 가지고 있어 나주 분들과 나주혁신도시 광주광역시의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더불어 많은 분들이 이주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나주역 자이는 비규제지역으로서 여러 정책들과 비교해 보아도 완화된 제도를 적용받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공급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 또한 더해져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기존에 청약이 당첨이 되신 분이라도 제약이 없이 재당첨 제한 無 주택을 보유한 유주택자도 가능하며 광주 전남권의 주소지를 가지신 분이라면 1순위 2순위 사전청약이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경쟁 시 나주시 3개월 이상 거주하신 분들을 우선순위로 하니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주역 자이리버파크는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단지 내 CGV가 들어오는 것은 물론이고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존재하여 나주역 자이의 값어치를 더욱 올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기차 역세권에 해당하며 KTX를 통한 가까운 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쾌속 발달 교통 편에 해당합니다. 2026년 착공 예정인 4차 철도망 구축 계획에 따라 공사가 완료가 되면 광주 상무지구까지 30분이면 도달을 할 수 있는 교통 인프라를 구축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개발호재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2025년 빛가람에너지클러스터가 건립이 될 예정으로 탄탄한 배후수요를 뒷받침으로 나주역 자이만의 미래가치를 상승시켜줄 전망입니다. 나주역 자이의 인근으로 시청, 법원, 세무서 등 각종 편의시설도 반경 1km에 위치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으며 현장 주변으로 대형 롯데마트가 입점이 되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나주역 자이는 영산강과 인접하여 영산강 뷰의 우수한 조망권을 가지고 있으며 쾌적한 입지여건으로 가족들과 숲 세건의 아파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나주역 자이는 1월 11일에 당첨자 발표날입니다. 나주역 자이는 전매 제한無에 해당이 되어 분양권을 꼭 매수를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매도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나주역 자이 대표 분양권 전문가에게 꼭 거래를 하셔서

안전한 분양권 거래를 하시 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