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 일반분양 줍줍 타이밍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2. 21. 14:39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광주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 일반분양 줍줍 소식이 들려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는 일반분양이며 무순위 청약 줍줍 부동산 상품이니 실거주와 빠른 입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맞춤입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

현장 위치: 광주광역시 우러 산동 36-8번지 39필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세대수:165세대

규모; 지하 2층~지상 25~27층으로 총 2개동 구성

1층, 2층 각각 19개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실내 전용면적 단일 34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76% 이상의 높은 전용률을 보이고 있기에 입주자들은 실제 평면보다 넓은 공간을 통해 쾌적한 거주 환경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 평면도를 보시면 A, B 타입 4베이로 설계가 되어 있어 편리한 삶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C, D 타입은 통창 형 구조로 되어 있어 거실이 밝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타입마다 특색이 있고 장점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타입을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 내부는 전용 34평 단일평형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방 3개 욕실 2개의 구조라 국민 평형대로 인기가 많고 수요가 가장 많은 타입입니다. 101동은 1,2호 라인은 27층까지 있으며 3호 라인은 필로티 포함 25층까지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102동은 지상 1층 2층이 상가 1,2호 라인으로 되어 있으며 최고 높이 23층 3,4호 라인은 25층으로 설계되어 조망권 확보가 가능한 층이 많습니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어 있어 월산동의 진아리채만의 매력을 톡톡히 해낼 것이다.

입주민들의 보다 나은 삶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상 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이 배치가 됩니다. 크고 작은 생활밀착형 업종이 입주할 것으로 예상이 되며 상가도 같이 분양 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단지 내 탄탄한 고정 수요와 주변 거주 지역의 배후수요가 지 마련이 되어 공실에 대한 걱정이 작을 거라 판단이 됩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의 위치도 이를 보시면 주변에 개발에정구역이 많이 예상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군 또한 대성초등학교, 월산초, 무진 중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학세권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광주공원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숲세권에 해당하는 위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광주는 현재 입주 수요에 비해 신규 아파트 공급량이 많이 부족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의 광역적인 입지도를 보시면 동서남북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다양한 계층의 수요층을 흡수하기 용이한 여건에 있습니다. 기존에 형성되어 있는 구도심에 노후된 주택들이 밀집이 되어 있어 신축으로 이주하려는 잠재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주변 학군이 훌륭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여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광주지역은 부동산시장은 봄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매 해년마다 가격이 아파트 가격은 하락세로 이어지지 않고 각종 규제 화가 심해질수록 가격이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 철근, 자재 등의 가격이 상승하여 앞으로 신규 아파트의 분양가격이 낮게는 측정이 안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의 주변으로 편의 시설들이 형성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전남대학교 조선대병원 등과 같은 의료기관을 시작으로 양동시장과 롯데백화점 등의 쇼핑시설, 금남로와 충장로 상권까지 인접해 있습니다. 서구청과 우체국 그리고 소방서 등의 공공기관도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일상에 필요한 시설들을 이용하시기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또한 반경 2km 이내에 광주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게 되면 나의 생활반경도 더욱 확대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되어 주거환경이 향상되리라 판단됩니다.

 

남구 진아리채 리센츠 일반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분양문의 번호를 통해 분양 문의를 해보시고 모델하우스도 직접 방문해 보셔서 나의 이사계획이나 투자계획을 맞추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