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창 파밀리에 일반분양 광주타운하우스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2. 23. 15:4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광주에서 새롭게 일반분양을 시작하게 되어 이렇게 소식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가전 가구 등에 소비의 욕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파밀리에 서창은 타운하우스 개념으로 되어 있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높으신 분들에게 많은 관심도가 쏠리고 있습니다.

파밀리에 서창은 블록형 타운하우스입니다. 현장 위치는 광주광역시 서구 서창동 434-2.3일 원에 위치합니다.

대지 면적은 2.654m2이며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30.9%와 57.77%를 적용받아 건축이 될 예정입니다. 모든 세대는 48평 단일면적으로 설계가 되어있으며 지하 1층~지상 4층 높이의 5개동으로 구성이 될 예정입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정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어 있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파밀리에 서창은 기존에 형성이 되어 있는 인프라가 있어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와 같은 쇼핑시설이 15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해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과 세정아울렛도 그렇게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쇼핑 생활 환경도 우수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파밀리에 서창은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제2순환 도로와 인접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 한 휴식공간과 가치 공간을 창조하고 추구하고 있습니다. 파밀리에는 나의 가족의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최상의 프리미엄과 안전한 시공으로 보답하겠다는 건축의 프라이드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는 투자의 선도지구로 지정이 되며 많은 발전을 꿈을 꾸고 있습니다. 송정역 일대 주변으로 군 공항 이전 금호타이어 이전 소식으로 인해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 세대의 특화된 설계를 통해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공급되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 분양을 했던 다세대 연립형 타운하우스 독립적 새대 구성으로 조금 더 프라이빗 한 타운하우스 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실행이 되고 있는 호재들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서구 풍경기/5.18역사길/문화 숨길 총 51.8km에 달하는 서구 이용길을 조성할 계획이라 합니다. 요즘 숲세권 생태 자연칙화적인 환경을 많이 추구를 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서창 누리길 사업을 통해 서창 임대의 관광산업과 연결이 되어 활성화가 될 것입니다.

파밀리에 서창의 장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전 세대 특화 설계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다!

2. 광주 에너지 벨리 산업단지, 광주 완도 간의 고속도로 연 결의 수헤

3.숲세권역할을 하는 파밀리에

4. 사통팔달 쾌속 광역 교통망

5. 청약통장無 자격조건無 전매 제한無

6. 스마트한 리빙 시스템

7. 높은 전용률로 인한 주거공간 활용 극대화

8. 세대별 단독 정원&프라이빗 한 루프탑

주변 인프라를 보시면 송정리, 상무지구, 금호지구 10분 생활권에 인접 광천터미널, 신세계백화점 남구 15분 생활권, 제2 순환로 근접으로 인해 광역 교통에 용이 파밀리에 서창 주변으로 자연녹지 풍부 영산강 인접하여 자연친화적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밀리에 서창 주변으로 송확초등학교/ 살레시오초등학교/ 온리중학교/송원중학교/대동고등학교/빛여울초등학교의 교육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는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현장 주변으로 송정사랑병원, 동신대 한방병원, 원광대병원, 빛고을 전남병원 등 의료기관 5분 생활권에 해당하여 접근성이 좋은 입지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의료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요즘 집콕족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단독주택 테라스 하우스를 원하고 있습니다. 나의 생활공간을 중시하는 시대가 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만의 앞 마당에서 나의 자녀가 뛰어놀고 즐기고 자유롭게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파밀리에 서창은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 모으고 모았습니다. 아파트의 장점은 저렴한 관리비 보안성의 잠점을 담았으며 단독주택만의 층간 소음 없음 독립된 공간의 큰 장점만 모아 블록형 단독주택을 설계를 통해 주거생활의 만족도가 아주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밀리에 서창은 교통 식품 의료 여가 등 편리하고 다채로운 주거 환경을 품고 있습니다. 광주 서창동에 타운하우스를 관심을 가지셨던 분들은 이번에 새로 분양을 시작하는 파밀리에 서창 단독형 타운하우스에 일반분양 문의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델하우스는 분양 담당자 방문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전화로 전화를 하셔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