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일반분양 무순위 줍줍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2. 25. 15:43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일반분양을 시작하여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수완지구의 신규 분양이 뜸하게 있던 만큼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당사업지의 위치는 광주 광산구 수완동 128-5번지 일원

에 위치합니다. 규모는 지하 1층~지상 4층 총 8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차 대수는 세대별 1.98로 설계가 되어 있어 많이 넉넉한 주차공간 자리로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의 경우는 동간 거리가 넓게 설계가 되어 있어 확 트인 개방감을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주거공간이란 단순히 쉬는 공간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인식이 바뀌어 주거공간은 쉬는 것은 물론 업무와 취미 및 여가생활을 즐기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세대 구성은 전부 단일 구조로 되어 있으며 선큰가든,테라스가든 타입의 경우는 각각 56세대로 공급이 될 예정이며 스카이가든 타입은 28세대총 140세대가 공급이 될 예정입니다. 타입별로 특색 있는 색깔로 수요층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단독주택이 아닌 연립형 타운하우스라 주택의 관리나 관리비 보안시설 등의 비용적인 측면의 부분에서 절약이 될 수 있으며 일반 아파트보다 여유로우면서도 자연 친환경적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지조건 역시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대형 주거벨트 안에 포함이 된 부지라서 이미 모든 생활 인프라가 갖추어진 위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산월 IC와 굉장히 가까울 뿐만 아니라 호남고속도로에 진입이 쉬우며 광역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쾌속 팔달 교통망을 가진 수완 대라수 어썸 테라스입니다.

광주 광산구 수완지구의 경우는 대형마트, 복합 쇼핑몰, 대형병원 등이 확충되면서 자급형 도시로 개발되고 있어 앞으로 더 많은 인프라와 시설 구축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더불어 당사업지의 녹지지역으로 해당합니다. 높은 녹지율을 자랑해 쾌적한 숲세권의 인프라로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학군이 우수한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주주 테크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학군이 매우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에서 수문초등학교는 194m 거리에 위치하며 신창중학교는 397m 진흥고등학교는 622m에 위치합니다. 도보로 가깝게 초, 중, 고를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KS 병원에 인접하여 병세권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는 당 사업지입니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는 타입별로 청약금은 스카이 가든 3천만 원 테라스 가든 1천만 원 선큰가든 2천만 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당 사업지의 특징은 자체 청약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청약통장의 사용이 필요가 없습니다. 청약통장 사용無입니다. 전 타입 서비스 면적이 존재합니다. 타입별로 다르게 설정이 되어 있지만 12~15평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세대별 개별창고가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일반분양 모델하우스 관람 및

청약접수 관련 문의는 위 전화번호로 문의를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