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완 예미지 어반코어 파크힐스 상가 동시 분양중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2. 28. 15:45

본문

반응형
SMALL

위 사진을 클릭 시 바로 전화연결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완 예미지 일반분양 오피스텔과 상가 동시분양을 시작해서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아파트 규제화로 인해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의 이목과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수완 예미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완 예미지 오피스텔 상가 동시분양

세대수: 612세대

규모:지하 2층~지상 20층

타입: 전용 6.65평/전용 9.04평/전용 16.90평/

전용 16.92평으로 4가지 타입으로 구성

 

당 사업지 현장 바로 앞에 광주시에서 406억원을 투자하여 주민복학시설과 생활체육시설 등이 들어올 예정이라 투자가치로서도 높게 평가가 되고 있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남동, 남서, 남북 방향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세대수입니다. 612세대로 광주에서 제일 큰 오티 스텔, 아파텔입니다. 수익형 부동산 투자로 딱 맞습니다.

당 현장은 2층 필로티 공간을 활용하여 단지 내 정원과 퍼팅 그린 조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생길 예정입니다. 광주 최초 대형 오피스텔 단지다 보니 신규 아파트만큼 단지 내 커뮤니티가 조성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수완 예미지는 스마트 IOT 기반을 통해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똑똑한 주거 생활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나의 집안의 가전제품을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클린 시스템으로 공기 살균 시스템 기능 단지 내 무인 택배함 CCTV 카메라 등으로 보안과 편의 시설을 극대화했습니다.

수완 예미지의 장점만 모아 보았습니다.

1. 광주 최대 단지형 오피스텔

2. 하남산단의 풍부한 배후수요(임차인 걱정無)

3. 분양권 전매 가능

4. 주택수 미 포함

5. 양도세, 취득세, 중과 배제

6. 높은 임대 차익 기대 수익률

수완 예미지만의 독점상가

주주 테크

당사업지는 단지 내에 상가도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광주 최초 대단지 오피스텔이며 하남산단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통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내 상가문의가 많습니다. 특 장점은 100m 스트리트 몰이라는 특화로 메리트가 많습니다. 하남산단의 높은 수요까지 거느리는 입지에 놓여 있기에 편의점, 세탁소는 필수이며 주변 인근 원룸들이 많기 때문에 요식업, 술집 등 입점하면 고정적인 배후수요로 인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수완 예미지 근방 하남산단 내에 공장단지 내 기숙사가 밖 하남산단 주변으로 밖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 사업지 근방으로 원룸들이 시간이 갈수록 더 ㅁ 많이 건축이 들어가고 있으며 원룸형 건물을 완공이 되면 빈 공실을 찾기 힘들 정도로 공급보다 수요의 시장이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1인 세대의 비율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트렌드 나 혼자 사는 1인 라이프가 많이 지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프리미엄 공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를 보시겠습니다. 인테리어를 전체적으로 화이트&그레이 톤으로 잔잔하고 유행이 타지 않은 분위기로 연출을 하였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가 좋아하는 공간이라 생각됩니다.

친환경 보일러를 배치하여 탄소 배출을 줄이며 관리비 절감의 효과가 예상이 되며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전력효율을 높이는 LED로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마스크 생활화로 인해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현장 근처로 수영장, 도서관. 복합 문화공간이 조성되는 것은 물론이고 단지 앞에 공원으로 산책과 힐링이 가능합니다.

당 사업지 주변으로 장덕초, 중, 고교 등 을 편리하게 통학을 할 수 있으며 자녀의 학군 또한 풍부하게 형성이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광주 광산구는 수완 지구를 중심으로 학구열이 높은 권역으로 높이 평가가 되어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광주의 하남 3지구 수완 예미지를 중심으로 사통팔달의 이동 망이 개선이 될 예정이며 하남산단의 경쟁력과 수요층의 증가로 속도감 있게 투자 or 실거주로 많이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단지 내 상가 또한 주변의 많은 원룸으로 인해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가지고 있으므로 모델하우스를 한번 보시고 결정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수완 예미지 상가 or 오피스텔 아파텔 분양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번호를 통해 상담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