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시너지 상가 더 시너지 진월 상가분양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2. 26. 19:38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매물은 더 시너지 진월입니다. 위치는 광주 남구 진월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이엔드급 상가라서 빠르게 관심이 많이 가고 이미 많은 매물들이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 시너지 진월 (광주 하이엔드급 상가)

주주 테크

더 시너지 진월 예상 조감도

광주에도 많은 상가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더 시너지 진월은 완전히 다른 상가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광주에서 이만큼 이쁘고 멋진 상가가 있을까라는 생각할 정도로 멋진 상가입니다.

좋은 상가란? 무엇일까요?

좋은 자리에 멋지게 지어서 좋은 임차인을 맞춘 상가가 맞지 않을까라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넉넉지 않습니다.

실제 분양받을 때 팸플릿 보다 실물이 부실하고 대부분 상당 기간의 공실이 발생한다는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임차인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더 시너지 진월

더 시너지 진월은 임차인 문제를 걱정을 덜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분양 후 공실 기간 상관없이 공실 시 월세+관리비 100% 전액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공실 걱정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프리미엄 임차인을 구해주는 더 시너지 진월

프리미엄 임차인 이란??

프리미엄 브랜드를 회사에서 보유하고 임차인의 경력과 재산을 비교하여 임차인을 아무나 뽑지 않고 선별해서 좋은 임차인이 장사를 오래 잘 되는 상가로 만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임차인의 시작은 더 시너지 진월 <<부터 시작입니다.

광주 남구의 최고의 입지도

남구 최고의 상가 입지도를 가진 더 시너지 진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월동 아파트 20.000세대, 효천지구 13,000세대 봉선동 25.000세대가 있기 때문에

더 시너지 진월 인근 배후 수요는 50만 명을 육박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7명의 전문가들이 만든 더 시너지 진월

37명의 상가 전문가들을 통해 진행이 되는 광주 남구의 최고의 상가이기 때문에 걱정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참여해서 만드는 상가이기 때문에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지하 1층 평면도

1층 평면도

2층 평면도

3층 평면도

더 시너지 진월 야경

더 시너지 진월 상가는 밤에 더욱 빛을 바라는 상가 중 하나입니다. 황금빛의 조명을 감싸고 있으며 광주 남구의 황금 상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을 원하시거나

더 시너지 진월 상가 관심 고객은 위 번호로 전화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