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한라비발디 신규분양 정보알아가자~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3. 1. 11:08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최근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분양 시장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순천 한라비발디가 신규 분양을 시작하게 되어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순천 한라비발디

현장 위치: 전남 순천 동외동 9-1번지 일대

규모: 지하 2층~지상 29층 2개동

세대수; 345세대

주차 대수: 563대

당 사업지는 주상복합 아파트로 건축 예정입니다. 다른 아파트와 다르게 저렴하게 분양가격이 이루어지니 이번 기회에 내 집 마련 or 투자로 생각을 하셨던 분들에게 꼭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합니다. 또한 당 사업지의 위치 바로 앞에 동천 천변공원이 형성되어 있으니 힐링이 되는 숲세권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순천 한라비발디의 평형대를 보시면 59타입 53세대/

64타입 158세대/ 84타입 134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총 4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나에게 맞게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동천 천변공원을 바로 보는 방면으로 상가가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84타입은 국민 평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4베이를 이용한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며 널찍한 드레스룸과 환기성 통풍이 잘 될 것입니다. 기본형 시스템 선반, 의류 스타일러 등의 강화한 드레스룸으로 선택할 수 있는 큰 장점도 있습니다.

순천 한라비발디는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스크린골프,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로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이며 여유로운 취미생활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순천시에서 자부하는 행정/교통/교육 등의 중심지로 2km 이내 순천대학교와 순천 시청 그리고 버스터미널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어 쾌속 팔달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순천 한라비발디는 시내버스 교통의 수혜까지 있습니다. 대법원 입구 정류장까지 공통 노선이 변경이 되어 경유버스만 4개가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당 사업지에서 조레동까지는 자동차로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순천시는 인구가 약 28만 명으로 전남권의 1위의 인구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호남권에서 광주와 전주 함께 3대 도시로 불리고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수요가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전남의 인구수는 줄고 있지만 순천시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유는 주거, 문화. 안정된 도시의 인프라를 구축을 통해 좋은 주거여건의 개선이 되어 있기 때문에 증가 추세로 보이고 있습니다.

순천 한라비발디는 각종 개발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순천시에서 계획 중인 2017부터 2025년까지 완공이 될 예정이며 신청사 건립으로 인해 파급효과도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행정까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순천 한라비발디는 정책사업의 수혜지에 손에 꼽히기도 합니다. 도시재생 그린 뉴딜사업을 진행이 될 계획 중이며 당 사업은 2018~2022년까지 개발로 인해 유동인구증가와 주변 환경개선 사업 아파트 수요층 증가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순천시에서 최근 주택 공급 물량의 적정치는 연간 약 1500세대입니다. 하지만 현재 기준 미분양률을 0%대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공급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고 있습니다.

순천 한라비발디 천변 뷰를 낀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가 되 어 있으며 쾌적하고 개방감이 있는 느낌을 받으며 주거생활의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는 당 사업지라 생각합니다.

순천 한라비발디의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 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체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델하우스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도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