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브루클린 스퀘어 첨단2지구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3. 13. 20:58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광주에서 최초로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 브루클린 스퀘어 신규로 분양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발 빠르게 정보를 전달해 드리려고 이렇게 왔습니다.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는 물류비를 상당히 절감할 수 있는 구조라 가장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제조 생산 분야 기업은 이번 기회에 잘 알아보시고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광주 최초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 브루클린 스퀘어는 제조공정에서 꼭 필수인 물류비용을 절감을 위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제조공정의 업무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하여 화물차량이 직접 지하 2층에서 지하 6층까지 진입하여 상하차를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나의 기업의 문 앞까지 바로 차량이 들어갈 수 있는 구조로 도어 투 도어 시스템으로 설계가 되어 입주 기업의 물류비용 절감을 극대화하며 업무의 편리성을 최적화하였습니다.

광주 브루클린스퀘어 첨단 2지구 지식산업센터는 첨단 2지구에 위치할 예정이며 지하 2층~지사 14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층 2층은 복합 쇼핑 문화센터로 예정이 되어 있으며 물론 입주한 기업의 니즈와 맞게 제조와 화물 판매까지 특화된 공장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주차 대수 또한 688대의 주차공간 또한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1097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사업지의 위치에는 높은 유동인구와 높은 교통량으로 사라들에게 눈에 띄는 도로가 바로 옆 눈에 띄는 위치입니다. 1층 2층 복합쇼핑 모로 당 사업지의 상권은 지역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곳으로 판단됩니다.

첨단 2지구에 위치하여 입지적 여건을 살펴보시면 빛고을 대로와 호남고속도로가 교차가 되는 지점이라 높은 교통량과 높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빛고을 대로를 통해 상무지구 및 수완 지구로 차량으로 10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호남고속도로를 통해 동림 IC와 제2순환 도로, 첨단산단 도로 등 쉽게 이동 접근이 가능하여 훌륭한 교통망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내부 구조를 보시겠습니다. 제조형 창고 25개 실 제조형 공장 58호실 그리고 섹션 오피스형이 240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섹션 오피스로 기업의 기숙사 등으로 활용이 높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공실 걱정을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또한 1층 2층은 복합 쇼핑몰이 88개의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어 편의시설도 걱정이 없습니다. 단지 내 운동시설이 10호실과 옥상에는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옥상정원이 구성이 되어 있어 입주민의 편리성을 높인 곳입니다.

지상 6층은 입주기업자의 대상으로만 공용회의실 공간이 있어 대회의실, 기업 업무협약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될 예정입니다.

광주 브루클린 스퀘어 첨단2지구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는 맞춤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지상 7~14층 제조 공장형을 작업의 동선 등을 고려하여 알맞춤으로 분양이 선택하여 가능하게 되어 있어 입주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7.6m에 달하는 광폭 주차 램프가 도입이 되어 있어 최대 9m 회 전 반경을 갖춘 램프 진출입로를 통해 대형 화물차량이 원활하게 진출입이 통행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조업 공장의 경우는 대형 중장비를 이용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하중을 버티는 견고한 바닥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점까지 고려하여 견고한 바닥하중은 물론 5.2m의 높은 층고로 설계가 되어 있어 개방감 또한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제조업 특성상 야근과 당직이 잦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소할 부분은 회사와 집 출퇴근 거리의 영향도 삶의 질적인 측면에서 높이는 효과 중 하나입니다.

당 사업지는 첨단 2지구 중심가에 위치하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이 해소가 가능하며 지하 2층에 샤워실이 마련이 되어 있어 직원의 작은 복지 차원까지 고려하여 장기간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좋은 근무환경으로 근로자의 근무지 만족도를 높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부동산 규제화로 인해 부동산 투자에 망설이던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은 똘똘한 집 한 채와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의 방향성이 기울어지고 있는 당 사업지를 운영하는 계획보다 수익형 부동산의 투자로 한번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 위치 근거리에 지하철 2호선 연제역이 2023년에 개통 예정이 되어 있어 역세권에 해당합니다. 자가용으로 출퇴근하는 직원들의 빠른 지하철 대중교통을 통한 교통난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근로자들의 삶의 질이 향상이 되리라고 판단됩니다.

광주 브루클린 스퀘어 첨단2지구 드라이브인 지식산업센터는 세심한 곳 하나하나까지 입주하는 기업들의 위한 편의성 등을 녹여서 설계 및 건축이 되어있습니다. 그만큼 시설의 만족도 물론 상업적인 조건과 위치가 좋다 보니 벌써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조기 마감 가능성이 큰 당 사업지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민만 하시지 마시고 광주 브루클린 스퀘어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에 직접 내방하여 비교해 보시고 꼼꼼히 따져본 다음 좋은 조건으로 결정해서 분양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