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모현 두산위브 분양소식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3. 15. 15:27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오늘은 전북 익산 모현 두산위브 분양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익산이 복합환승센터로 손에 꼽혀서 많은 관심과 사랑이 쏠리는 지역 중에 하나입니다.

당 사업지는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 2-2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일반 상업지역, 방화지구, 시가지 경관지구(중심), 문화재 보존 영향 검토 대상구역입니다. 규모는 지하 3층~지상 39층으로 총 3개동으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세대수는 416세대입니다. 타입은 84타입과 103타입으로 총 두 가지의 타입입니다. 84타입은 국민 평수라고 요즘 말을 많이 하지요. 세대수에 비중이 84타입의 비중이 크게 되어있습니다.

익산 모현 두산위브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로 되어 있습니다. 남서 남동 위주로 배치가 되어 있어 채광이 일정하게 들어오며 통풍도 우수합니다. 나의 집에서 살아가면서 일조권과 환기 등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부분이니 꼭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당 사업지는 각 타입마다 가진 특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대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높은 개방감을 가지고 있으며 84타입의 경우는 주방 우측으로 대형 다용도실이 강화된 특화 설계를 보여줍니다. 4베이 판상형이며 주방은 ㄱ자 구조입니다. 현관 창고와 펜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한 부분이 돋보이며 특화 설계구조입니다. 맞통풍이 가능해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103타입은 주방 우측으로 대형 다용도실이 특화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넓은 면적으로 희소성도 높은 프리미엄을 가집니다. 4베이 판상형이며 주방은 ㄱ자 구조로입니다. 모든 세대가 대형 다용도실과 일부 세대에는 현관 창고 및 펜트리가 있다는 점에 실사용에서도 만족도를 높이게 됩니다.

당사 업지는 교통호재가 좋은 편입니다. KTX, SRT의 정차역과 익산역이 가까워서 광역 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대중교통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군 또한 우수합니다. 현장 근처로 아리 중앙초등학교 이리 초등학교 고현 초등학교 익산 가온 초등학교부터 시작해서 전북 제일 고등학교 원광여자고등학교 전북기계공업고등학교 전북대학교 캠퍼스까지 가까운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연관광을 영향을 주지 않으며 영구 조망권을 지니고 있는 익산 모현 두산위브는 입주민들에게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해 줄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단지 내에 존재하는 근린생활시설로 인해서 우수한 브랜드에는 경험이 가능한 프리미엄 생활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현장 근처로 학교가 다양하게 분포가 되어 있어 그에 걸맞은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고 볼 수 있기에 자녀를 양육하기 적절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교통망 또한 우수하게 되어 있어 호남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서 서울 및 경기권 전라도 권역으로 이동이 용이하기에 전북의 교통 중심지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아파트의 현시점 기준으로 평당 892만 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후 시세차익을 크게 볼 수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전라북도 지역 교통의 교통 중심지로 두산위브의 브랜드 가치가 서로 상생 작용이 되어 차후 더 높은 시세를 보여줄 전망입니다. 생활권은 물론이고 교통과 더불어 롯데시네마, 중 안 시장 등의 각종 상업시설 및 교육 시설이 있습니다.

익산 모현 두산위브는 건물 사이에 공용공간이 확보되어 있어 대로변의 편리함과 입주민끼리 누리는 프라이빗함을 모두 확보했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정부에서 진행하는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특히 인근에 해당하는 사업에 발맞춘 약 2천 세대의 신거주 타운이 형성이 되고 있으며 전라북도 지역 최초의 외국어교육지원센터가 설립되는 등 여러 지원이 아낌없이 투자되고 있는 지역의 미래가치는 매우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부동산시장이 어려운 상황에서 정부가 지정한 여러 부동산 정책들로 인해 조정 지역 대상은 대출을 받는 것은 물론 내 집 마련을 하는 게 상당한 어려운 실정입니다. 비규제지역에 해당하는 당 사업지와 같은 프리미엄의 경우 재당첨에 대한 제한이 없기에 다주택자 역시 당첨을 노려볼 실 수 있습니다. 청약조건도 매우 간단하기에 실수요자들이 아닌 투자자들의 시선도 한 몸에 받는 중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근 비수도 록 지역에서 뜨거운 매매시장으로 인해 당 사업지의 상당한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입니다.

익산지역에 호남지역 최초 첫 복합쇼핑센터가 들어옵니다. 호남지역은 대형 복합쇼핑센터가 없어 많은 높은 매출은 물론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통해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역할로 상생 작용이 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익산 모현 두산위브에 대해 이렇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더 자세히 궁금하신 내용은 위 번호를 통해 분양담당자에게 문의를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