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곡성 석곡 청자연 아파트 일반분양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3. 28. 13:49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테크입니다.

최근에 곡성 석곡 청자연 아파트 후 분양 아파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곡성 석곡에 최초 프리미엄 아파트 전세형 아파트 입니다. 저렴한 분양 가격과 임대가격으로 내 집마련이 가능합니다.

당 사업지는 우선 전세로 8년살아보고 결정할수가 있으며 전세대출 90%까지 높게 받을수가있습니다.실입주금 최소1.500만원으로 새아파트에서 생활을 해보세요.전세대 남향집이며 단지앞으로 보성강이 흐르는 배수임당 명당의 집터입니다. 초.중학교와 하나로마트. 농협.터미널이 도보3분거리에 자리하는 청자연아파트 입니다.

대황강 강변뷰를 영구조망으로 바라볼수 있는

곡성 석곡 청자연 아파트 공기좋고 물좋은 석곡에 단 하나뿐인 아파트입니다.

총 세대수 72세대

분양 52세대 / 임대 20세대로 구성

구)28평 구)30평으로 되어있고

구)28평은 전세(임대)

구)30평은 전세 / 분양을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곡성 석곡 청자연 아파트는 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거실에서 대황강 뷰를 바라보면 가슴이 뻥 뚫려있는 시원한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업지는 초등학교/중학교와 버스터미널.하나로마트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호남선 석곡ic 2분이내 근거리에 위치 하며 광주 30분 순천 25분 구례40분 거리로 쾌속팔달 교통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곡성 석곡 청자연은 3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현관입구가 방으로 가려져 있어 사생활 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거실과 주방이 직선으로 되어 있어 공간활용도가 매우 우수합니다. 발코니 확장을 통해 증가 하는 서비스 면적이 많기 때문에 실사용 면적이 맞통풍으로 우수한 환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자연아파트는 전세대 태양광에너지 시스템 적용뿐만 아니라 LED조명으로 난방비를 절감하였습니다. 주변으로 대황강강변 산책로를 따라 힐링라이프가 가능한 숲세권 최적의 입지라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곡성 석곡 청자연 아파트는 후분양으로 빠른 입주가 가능하며 저렴한 금액으로 내 집마련이 가능합니다. 곡성이 관광지의 도시이다 보니 세컨하우스로도 가능합니 모델하우스를 방문해보시고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