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탕정역 젤존타워시티 상가 분양 임대 알아보자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2. 16:04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요즘 치솟는 물가와 금리 인상 예정으로 인해서 그동안 시중에 풀린 유동성 자금은 빠르게 수익성 부동산으로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아산 탕정역 젤 존 타워 시티 상가 분양 수익형 부동산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젤 존 타워는 3 자기의 컨셉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젤존메디컬시티,트윈시티,에듀시티 3가지 컨셉으로 건축이 될 예정입니다. 젤존 트윈시티는 브릿지로 연결되는 상가건물로 지어질 예정이며 2층 5층 8층에서 브릿지로 연결이 될 예정입니다.

당 사업지는 아산역 배방역을 잇는 아산시 지역 내 다섯 번째 수도권 전철 역사입니다. 아산 탕정 삼성디스플레이시티 1.2단지는 2025년까지 13조 투자유치가 확정이 된 상태이며 세계 7대 부자도시에 포함된 아산은 젊은 인구가 많고 또한 인구 유입이 전국에서 손에 꼽힙니다.

아산 탕정역 젤존타워시티는 아산 신도시 내에 위치하며 아파트 바로 앞 산 거이면서 뒤로는 탕정역을 두고 있어서 아주 황금상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삼성반도체와 현대자동차라는 쌍두마차가 아산의 미래를 이끌고 있기 때문에 현재와 미래에도 꾸준하게 동반성장하고 있는 발전의 도시입니다. 아산 탕정 상가는 당 사업지에서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근접한 입지이며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 수 있는 고정인구와 유동인구가 늘어날 수밖에 없는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상 탕정 1지구 택지 개발사업으로 고정 수요만 약 3만 3천여 명으로 약 14.000여 세대 지엘시티 푸르지오 세대수 총 2.206세대와 시티 프라디움 세대수 총 746세대

신혼희망타운 세대수 총 1062세대 금성백조 예미지 세대수 총 791세대 행복주택 세대수 총 865세대 이외 공급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타 택지지구나 신도시의 경우는 상업시설 비율이 보통 2%~5% 대인 것에 비해 아산 탕정 1지구는 개발 면적 대비 상업시설 비율이 1.55%입니다. 상업시설 비율이 높은 곳은 공실 리스크와 경쟁 업체들이 계속 생기는 반면 상업 시설 비율이 낮으면 독점상가로 상권 유지가 가능하며 공실률이 낮다는 것입니다. !%대의 높은 희소성을 가치를 가진 아산 탕정역 젤존타워시티는 증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상가투자를 정말 잘 고르면 효자 부동산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잘못 선택하면 엄청난 후유증이 생기는 것이 상가 투자인 부분입니다. 모든 투자에는 장단점이 공존합니다. 투자를 많이 해보신 분은 어떤 상가는 좋고 나쁜지 어느 정도는 알 수 있을 테지만 초보자이거나 경험이 부족한 투자자에게는 겁이 나면서도 투자를 하고 싶은 것이 상가입니다.

아파트와 비교해도 대출이 60% 이상이 나오며 규제 관련 이슈도 없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부동산 시장에서는 상가 투자만큼 좋은 상품이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어떤 부동산이든 리스크는 있는 법 안전한 상가투자와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가를 선택해야 합니다.

젤존 타워는 각 건물마다 테마를 갖춘 3가지 ZONE으로 구성하여 효율적이 동산과 소비가 이루어질 수 있게 구성될 예정입니다. 아산 탕정역 젤존타워시티는 상업시설과 주거시설이 함께하고 있는 지중해마을 정도 외에는 그럴듯한 상업시설이 없어 아산 탕정 거주자분들이나 삼성디스플레이시티 그 외 산단, 지산 등 크고 작은 기업체들에 종사자분들이나 천안 불당 쪽이나 천안 또 다른 시내 쪽으로 교통체증을 감안하면서 소비활동을 해 오셨습니다.

하지만 저희 젤존타워로로 인해 그러한 부분이 사라지면서 아산 탕정 1지구가 교통체증을 느껴가며 옆 동네로 나갈 필요가 없어지는 요소가 됩니다.

"입지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라는 말을 한 번쯤은 들어봤을 겁니다. 상가와 같은 부동산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의해 임대수요와 가격이 결정됩니다. 가격대가 높다고 입지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가격이 낮다고 입지가 떨어지는 것 또한 아닙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아파트는 거래 시세를 알기가 쉽지만 상가는 상가건물 그리고 각 호실마다 임대료와 가격이 다릅니다.

그래서 성공적인 상가 투자를 위해서는 입지분석과 상권분석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산 상가 분양은 현장뿐만 아니라 신도시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상가 도면을 잘 해석을 할 줄 알아야 합니다. 아직 준공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도면을 보고 입지분석, 동선 파악, 대로변과 이면 도로의 장단점, 층별 도면 파악 등을 잘 해석해야 합니다.

아산 탕정역 젤존타워시티는 개발호재, 교통호재 등 미래가치와 고정수요, 인근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 수요, 역세권 입지, 희소가치와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되는 이곳 아산 탕정역 젤 존 타워 시티의 분양 임대를 빠르게 선점하셔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시리라 판단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