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남로4가 메트로필드 광주 아파텔 분양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4. 12:46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지속적인 부동산 규제 강화로 아파트를 투자하시는 분들은 아파트를 투자하기 힘들어지면서 아파트와 유사한 투자 상품을 찾아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파텔의 선호도가 늘어나며 오피스텔 시장도 활기를 띠기 시작하였습니다. 소액 투자로 임대 사업을 통해 수익형 부동산으로 매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부동산 투자 상품 금남로4가 메트로필드 분양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사 업지는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4가 21-12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 24층 총 1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세대수 153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광주 금남로 충장 시내 중심에 위치를 하며 MZ 세대들의 중심지에 위치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그 이상 구성원까지 거주가 가능한 타입으로써 많은 분들이 찾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금남로4가 메트로필드 사업지 주변 인프라를 구성하는 곳에서 근로 종사하는 분들이 많아 출퇴근과 가까운 거리에 주거지를 구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지 아닐까라는 생각이 됩니다. 동구 1인 세대의 비율이 타지역 대비 높은 구에 속합니다. 원룸 투룸을 찾는 1.2인 세대 비율이 63.3%로 높은 수요 기대가 가능한 곳입니다.

당 사업지 근처로 광주 시내 전 지역 노선버스 운행으로 대중교통도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으시며 금남로 대변로와 22번 국도를 경유한 동광주 ic 접근성이 좋아 광주 전역 이동에 용이합니다.

현장 근처로 광주 중앙초등학교,전남여고 학원 상가 등이 밀집이 되어 있기에 학생들의 교육 환경 학군으로도 우수한 편에 속합니다.

금남로4가 메트로필드는 3가지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29타입은 1,5룸 원룸형으로 해당합니다. 총 88개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현관의 실용성을 높인 일상화 수납공간이 계획이 되어 거실과 주방 빌트인 가전이 배치될 예정입니다.

광주광역시는 그동안 택지지구를 개발하여 확장되어 왔으나 현재는 재개발과 재건축을 통해 금남로4가 메트로필드가 위치하는 동구로 개발의 축이 이동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 내에 61개 재건축과 재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중 29개 정비 사업의 본 사업지 주변으로 추진이 되고 있는 것을 봐도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거환경이 점차 개선이 되며 인구가 증가하는 추세로 있다고 하니 앞으로의 지역 성장의 발전 모습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59타입은 총 22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투룸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ㄷ자형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주방상판의 과 벽체가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적용이 됩니다. 29타입과는 다르게 안방 기준 드레스룸도 구성이 되어 있어 29타입이 조금 작다고 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충족을 시켜줄 59타입입니다.

84타입입니다. 국평이라고 다들 많이들 말씀을 하시는 타입입니다.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방이 3개로 되어 있어 인기가 있는 타입입니다. 현관에 논슬립 타일이 적용되어 있으며 주방은 ㄱ자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율적인 설계 배치도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으로 적용이 되어 주방 상판과 벽체는 엔지니어 스톤으로 고급스럽게 적용이 됩니다.

총 3단계에 걸쳐 준공이 되는 광주 지하철 2호선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모든 노선이 완공이 되면 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에 남광주 역으로 통해 2호선 환승이 가능하여 광주 모든 지역으로 편리하게 지하철을 통해 접근이 유리할 전망입니다. 대중 교통망이 대폭 개선이 되어 주거환경은 더욱 향상이 될 전망이며 생활 반경이 확대가 되고 동구로 유입되는 인구는 늘어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수요층이 늘어나면 공실 걱정 또한 줄어들게 됩니다.

당 사업지는 청약접수를 통해 진행이 되는데요. 청약통장 및 자격조건이 필요하지 않으며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신청이 가능하며 공시지가 1억 이만의 상품의 경우는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입주시기는 24년도 1월로 입주 예정되어 있으며 광주 최초로 임대보장증서를 매월 60만 원 매년 갱신형으로 장성할 예정이 있습니다.

50만 유동인구의 3천여 개의 상가들이 밀집돼 있는 해당 지역의 인근은 광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통적인 부분에서도 우수하며 시내버스 노선도 우수하여 모든 대중교통 환경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구 시청 시내 거리들과 금남로 거리를 생활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당사 업지 1km 이내에 대학교와 고등학교 초등학교 학군 또한 있기 때문에 좋은 사업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금남로 4가 역세권이 위치한 금남로4가 메트로 필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사업지는 홍보관을 방문 후 청약접수와 계약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자세한 문의는 전문상담을 통해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