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선원 태왕아너스 더 테라스 분양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7. 15:59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오늘은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를 품고 있는 관광지의 도시 여수 타운하우스 신규 분양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도심 속에 위치한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수의 새로운 주거타운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여수 선원 태왕아너스 더 테라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위치: 여수시 선원동 산 96-1외 54필지

세대수:304세대

규모:1층~4층 18개동

타입: A~D 타입까지 총 4가지의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차공간: 346대

과거에는 타운하우스 이미지는 도심지와 먼 곳에 위치하고 자차가 없으면 이동이 불편하여 크게 선호하는 주거지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도심지와 인접하고 교통과 생활환경,학세권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곳이 많이 생기면서 거주지에 대한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새로운 주거타운입니다.

41년 전통의 대구지역을 건설명가인 태왕 건설에서 시공을 맡아 진행하게 되는데요. 한걸음 앞선 기술과 품격 그리고 브랜드 파워까지 기대할 수 있어 보입니다. 당사 업지는 위치적으로 여천역과 가까운 곳입니다. 2028년까지 복합환승센터의 건립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입니다. 옛 철길 자전거도로가 바로 옆으로 지나가고 있는 등 각종 개발의 수혜지라 볼 수 있습니다.

중심지인 만큼 각종 편의 시설이 골고루 갖추어진 지역이기도 합니다. 학교와 병원 그리고 마트에 더해서 관공서 시외버스정류장 그리고 아파트 단지까지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주거 밀집 지역으로 꼽히는 여천의 중심상업지역 위주로 무선지구 죽립지구 웅천지구 등의 주변으로 둘러싸며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도시 중심지와 주거 상업시설 등을 가깝게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인근 공단으로 진입할 수 있는 도로가 지나고 있어 출퇴근에도 용이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러한 입지를 가지고 있어 여수에서도 최고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여수 선원 태왕아너스 당 사업지는 옥탑과 테라스 등 다양한 특화 설계가 구성되어 거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었던 여유를 내 집에서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내 집을 찾는 곳이 이왕이면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선호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사 업지 건설사는 대구를 대표하는 건설기업으로 신용등급이 A0이며 다양한 성공적인 사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현장에서 버스 노선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수 내 이동이 편리하며 우수한 주거환경을 보여줍니다. 자차를 이용한다면 IC가 인접하여 도로와 접근이 뛰어나고 여수 산업단지 진입로가 가까워 직주근접의 인접까지 가져갈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철길 자전거도로를 이용하여 출퇴근이나 산책까지 모두 좋습니다.

여수 선원 태왕아너스는 양쪽의 여수 산단 진입로를 통한 교통 및 공단 출퇴근 여건이 좋으며 IC와 고속버스터미널 KTX 여천역이 가까워서 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해당 시의 중심 위치에서 시내나 웅천, 죽림 소호 등 여수 어디든 접근하기 좋고 자동차 전용도로로 바로 진입이 가능하여 다른 도시로도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녀가 있으신 학부모님들이라면 가장 큰 고민은 학군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여수 선원 태왕아너스 인근에 학교와 학원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도원초등학교/여천중학교/여천고등학교 까지 도보로 모두 이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학세권또한 우수하여 사교육에 대한 걱정이 크지 않습니다.

인근 개발 호재에는 사만 사천 제곱미터의 부지에 폭 백 미터 정도의 녹지 벨트가 마련되는데 수목 식재로 산단 공해 물질을 막고 내년 연말까지 최종 완료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무선사 공원 조성 사업은 시행사가 시장이며 도시 계획시설 프로젝트이며 앞으로 혁신성장 시설 기능을 갖춘 일대로 28년까지 개발이 마무리될 예정이라고 합ㄴ다.

위 사진은 여수 선원 태왕아너스 사업지 위치에서 바라본 모습니다. 산속의 도심 친환경 라이프를 누리며 다양한 커뮤니티 이용으로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곳이며 미래가치는 현장 주변 아파트, 타운하우스 평단 시세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KTX 복합 환승센터의 추진으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며 도심 속 처음 테라스형 타운하우스로 희소가치는 높으며 선원에 랜드마크로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