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정2차 골드클래스 단지내 상가 분양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8. 14:2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최근 광주에서 분양을 시작한 화정2차 골드클래스가 분양을 먼저 시작하였고 이번에는 단지내 상가를 분양을 한다고 하여 상가 청약 관련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당 사업지는 광천동 유스퀘어 터미널 뒤편으로 들어서게 됩니다. 단지내 상가의 경우는 주상복합아파트 1층과 2층 총 43개의 호실로 들어설 예정이며 전용면적 10평~30평대로 다양한 평형대로 호실이 구성이 되었습니다. 단지 내 상가 청약방식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1.000만 원 청약금을 접수하며 1인당 최대 2구좌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미당첨시 환불은 약 2주가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위치: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23-191번지 일원

지역 지구: 도시지역, 일반상업지역, 방화지구

건폐율: 78.40%

용적률:522.18%

건축규모:지하 3층~지상 25층

1층~2층은 단지내 상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3층~25층 아파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주차 대수: 총 222대

화정2차 골드클래스 단지내 상가의 입지 환경은 유스퀘어 광주버스터미널을 기점으로 현대 아이파크,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광주점 등 공동주택 및 주요 상업, 서비스 시설이 집중이 되어 있는 곳입니다. 과거에 주목받던 상권이었으니 상무지구 개발로 인하여 상권 상권이 동으로 오랜 시간 쇠퇴기에 있었던 상권입니다. 그러나 도시재생개발로 인해 공동주택이 공급이 많이 되어 인구의 유입이 집중이 되고 있어 향후 당사 업지의 상가 중심으로 생활밀착형 상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해광 샹그릴라, 유탑유블레스, 삼익맨션 등 3.000여 세대 넘는 수요층이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인근 상가를 보면 전체적으로 공실 없이 잘 운영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작년에 분양을 시작했던 화정 한국아델리움 57의 현장의 경우 상가 경쟁률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화정동 골드클래스 단지내 상가도 역시 높은 경쟁률을 보일 거라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 주변으로 발전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천동은 이미 핫한 재개발 관련 소식이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가 입찰이 진행이 되고 있으며 광천동 호반써밋 옆으로 새로운 주상복합 소식까지 각종 호재가 넘쳐나는 광천동 화정동 중심으로 많은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화정2차 골드클래스 아파트의 경우는 남향 위주로 단지 배치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아이소를 보시면 판상형 4베이로 설계 펜트리 가변형 벽체 등 맞춤형 설계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최적화하였습니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제공으로 단지 생활의 품격을 높였으며 광주의 중심인 화정동 농성동 광천동 일대가 최근 최고급 주거 단지로 부상하고 있어 향후 미래 가치전망이 밝다고 판단됩니다.

화정2차 골드클래스 단지내 상가 배치도

주주 테크

1층 상가는 전용 12평~31평까지 구성이 다양하게 되어 있으며 상가 전용 엘베 레이터 화장실 주민 편의시설인 키즈룸, 북 카페, 독서실 등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차량 출입구와 보행자 출입구, 공동주택 출입구 등이 있어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하였으며 1층 권장업종은 약국, 편의점, 베이 커피, 통신사, 식당, 세탁소 등을 권장업종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층을 보시겠습니다. 전용 10평~45평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현장 주변으로 초등학교 인접으로 피아노, 미술학원, 영어학원, 수학학원, 피부과, 미용실 등 을 업종 권장 추천을 하고 있습니다.

1층 상가의 경우 천장고 5.2m 2층은 4.2m로 상가의 천장고 높이가 되어 있으니 넓은 개방감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상가를 운영하시거나 투자를 하실 때 가장 중요한 입지 면에는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광주지하철 1호선 농성역과 직선거리 약 630m로 매우 가깝고 광주 종합버스터미널 인접으로 지역 간 이동이 편리하며 무진 대로 죽봉 대로를 통한 광주지역 내 이동 진출입의 여건이 좋습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생활환경 또한 매우 우수한데요. 편의시설 및 공동주택 단지의 인접으로 업무 상업 주거가 공존하는 복합 문화생활권입니다.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인접으로 직선거리 250m 이마트가 위치하며 400m 신세계백화점 위치로 우수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당사 업지는 아이들의 교육 환경 또한 우수하여 광주 서 초등학교가 인접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하여 학세권 또한 우수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이렇게 화정2차 골드클래스 단지내 상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좋은 입지 조건을 가지며 향후 미래가치를 높이는 단지내 상가 청약을 받고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안내를 받아 판단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