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남구 월산동 반도유보라 단지내 상가 분양안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9. 12:17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이번에 광주 남구 월산동 반도유보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도유보라는 돌고개역 1호선 지하철 바로 앞 역세권에 위치한 단지 내 상가 분양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광주 남구 월산동 368-1번지

건폐율: 15.54%

용적률: 230.52%

세대수: 889세대

주차 대수: 세대당 1.21대

광주 남구 월산동 반도유보라는 20평대~30평대 아파트로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889세대 대단지인데요. 광주 지하철 1호선 돌고개역을 끼고 있어 역세권에 해당하는 대단지 아파트로 프리미엄이 이미 상당히 올라가 있는 상태입니다. 단지 내 상가의 인기 또한 높아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를 관심을 가지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거 같습니다.

 

당 사업지의 상가의 경우는 총 51개의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평당 1500만 원~대로 저렴한 분양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세권을 끼고 있는 단지 내 상가로 믿기지 않은 분양가격입니다. 1층은 290m 거리 길이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많은 유동인구와 많은 사업지에 최적화되어 설계가 되었다고 판단됩니다.

월산동 반도유보라는 청약이 평균 51:1 최고 156: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1순위에서 전량 마감되어 인기를 높았습니다. 풍부한 교육 생활 교통 인프라 등이 갖추어져 수요자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판단됩니다.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의 경우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전면부 지상 1층에 위치하기 때문에 주변에 각종 대중교통 도보로 이동하는 많은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확실한 노출성과 시인성을 확보할 수 있어 안정적인 상가 운영으로 수익에 대한 부분을 극대화를 제대로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상업시설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광주 남구 월산동 반도유보라 상가 면적 표

주주 테크

 

단지 주변으로 지하철역을 비롯한 단지 앞 바로 버스정류장 아파트 단지를 주위를 감싸고 있는 왕복 4차선과 6차선 도로인 월산로와 경열로와 바로 인접해 있어 접근성도 탁월하며 전남지역 최대 규모의 양동시장과 연계성으로 시너지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입지라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의 단지 내 상가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A동은 양동시장과 가까운 위치입니다.

B동 C동은 돌고개역과 가까운 위치로 각각 동마다 다른 위치적 메리트리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광주 남구 월산동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는 역세권 독점 상권으로 2년 전 최초 저럼 한 분양가격으로 남아 있는 잔여호 실을 선착순으로 분양 중에 있어 가격적인 부분에 합리적인 메리트를 지니고 있어 입소문으로 이어져 실 수요자와 투자수요 모두의 관심과 인기가 집중이 되는 상가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