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 함평 공급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20. 16:09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남 지역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 계획이 있으시거나 비규제지역 아파트 투자 계획을 세우시고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내용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라는 신규 아파트 현장에 대해 공급 소식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

현장 위치: 전라남도 함평군 해보면 용산리 일원

규모: 지하 2층~지상 20층

동수: 10개동

세대수:614세대

주차 대수: 1.35대 세대당

당 사업지는 함평 빛그린산단에 위치하며 전용으로 84제곱 미터 4가지 타입으로 존재합니다. 국민 평수 34평형대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타입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단지 출입은 동쪽과 서쪽 두 길목으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지상에 별도의 주차공간이 마련이 되어 있어 지하주차장과 더불어 동시 주차가 가능합니다.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는 전 타입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3베이 4베이 구조로 설계가 진행이 되었으며 남서 남동향으로 일조권을 고려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주방구조는 선호도가 높은 ㄷ자형과 1자형 구조로 동선을 고려한 설계로 선호도가 높은 구조입니다.

 

당 사업지는 지상주차시설을 13% 게획하고 나머지는 지하로 배치하여 쾌적한 주차공간을 예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하며 84A 타입 가장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는 73%대 비율을 차지하고 있어 거주하기 위해 흡수되는 수요는 풍부할 것이라 판단됩니다.

산단 인근 권역 내 위치한 현장 수요가 탄탄하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산업단지에 중시하는 근로자를 유치할 수 있어 투자가치도 우수합니다. 신도시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산단 주변에 형성되며 개발에 따른 교통, 편의 인프라 등이 늘어나면서 땅값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 인근에 분양 예정 현장을 보면 부지는 미확정인 상태이나 향후 5차까지 개발할 예정이라 투자자들의 눈길과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분양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향후 5차까지 계획이 되어 있어 앞으로의 발전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해당 지역은 인구가 약 5만 명 정도의 소규모 행정단위이지만 빛그린 산단이 가까운 입지에 위치하고 있어 해당 산단에 직장을 두고 있는 근로자라면 상당히 이상적인 직주근접성을 가지게 되는 곳이 바로 이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에서 4~5분만 걸어가면 초, 중학교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합니다. 특히 반경 400m 안으로 학교가 조성되어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9년 동안 이사 고민 없이 학업을 마무리할 수 있는 입지라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의 특징은 빛그린산단과 5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게 메리트입니다. 일반산단 벨트권은 물론 광주권 경제 자유 특구까지 근접하며 영광까지 이어지는 국도 22호선까지 인접하여 눈길을 끄는데요.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보유하여 주 업무구역 접근성이 좋아 투자자가 많이 집중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피트니스센터 등 주민 편의시설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자연 녹지를 품고 있어 숲세권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쾌적성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 타입에 따라 메리트도 각기 다르니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자리를 기반으로 둔 택지지구 개발 추진으로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 가치도 상승궤도에 오를 것 같습니다. 각종 개발 계획으로 경쟁력이 있고 임대수요도 탄탄한 상태라서 미래가치가 지속 상승이 되리라고 판단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