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국제미소래 율촌 10년 전세 임대 공급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26. 19:35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오늘은 전라남도 여수에 10년 장기 임대상품을 소개해 드리고 자 합니다. 신규 아파트 분양을 받는 것 또한 좋긴 하지만 10년 장기임대 아파트를 거주하시면서 당첨을 노리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10년 장기임대 아파트를 선호하시는 분들의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수 국제미소래 율촌

위치

1차: 전라남도 여수시 율촌면 월산리 1502-1번지 일원

2차: 전라남도 여수시 율촌면 우러 산리 1501-2번지 외 2필지

지역 지구: 도시지역, 제2종 일반주거지역

규모

1차: 지하 1층~지상 20층

2차: 지하 1층~지상 20층

세대수

1차:258세대

2차:138세대

타입

1차: 59타입

2차: 84타입

입주 예정일: 24년 8월 예정

순천을 지나 여수 초입부의 율촌산단 인그에 들어서는 이번 현장은 59타입과 84타입 소형 중형 아파트로 구성이 된 단지입니다. 세대수는 59타입 258세대 84타입 138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입지환경은 직주근접의 장점과 편리한 초. 중학교 통학과 여수 순천 광양 트리플 생활권이 가능한 입지환경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수 국제미소래는 1차와 2차 2개의 현장이 동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며 10년 장기임대 부동산 상품이라 별 다른 청약조건이 없으며 누구나 청약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주택수와 세금 문제 부분에도 자유롭고 전매 제한도 없기

때문에 투자 상품으로 인기가 많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광양 10년 전세 아파트에 이어서 오픈하는 여수 10년 전세 상품도 관심을 가지셔서 도전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높아만 가는 집값에 여수 순천의 대체 주거지역으로 당 사업지의 위치는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며 우수한 직주근접과 신대 지구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부분에서 향후 사업지 주변 크고 작은 다양한 개발호재와 정책을 통해 미래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당 사업지입니다.

당 사업지는 직주근접의 장점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율촌산단, 해룡산단을 비롯하여 광양권까지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율촌면 생활 인프라 및 초등학교 중학교가 가까워 자녀가 통학의 편리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5km 떨어진 곳에는 순천 신대 지구가 있으며 광양과 여수 율촌을 잇는 연결도로까지 추진되면 광양까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1차는 59타입 24평 2차는 84타입 34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단지는 동양 앤 파트 아파트 옆쪽으로 2단지는 그 아래쪽으로 위치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는 주민운동시설 등이 들어서며 남향과 서향 배치로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주출입구의 위치가 서로 다른 이면 도로 위치에 있어 차량 통행에 대한 혼잡함은 많이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는 주택 수에 미포함되면서 전매가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투자와 실거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청약통장을 비롯한 자격요건까지 특별히 없기 때문에 오픈을 했다 하면 많은 인기가 있는 상품입니다. 임대보증금은 HUG 보증을 통해 보장받을 수 있고 임대 갱신 시 상승도 5% 이내로 제한이 되어 있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입니다.

당 사업지의 교통 환경을 살펴보겠습니다. 엑스포 대로와 여 순로, 해룡 IC, 남해고속도로 진 출입이 가능하며 쾌속 팔달 교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수공항까지 6km 이내 위치하며 KTX 순천역까지는 9km 거리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을 통해 지역 간의 이동을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거라 판단됩니다.

여수 국제미소래 율촌은 민간임대 아파트는 기존 공공임대주택과는 달리 청약통장 주택의 유무 소득수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 신혼부부와 청년층 고령세대에 최적화된 부동산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임대료 상승률이 연 5% 이하로 제한이 되기 때문에

보증금 인상 등 부담이 적어 지역 일반 전세 아파트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 10년 동안 퇴거 걱정 없이 내 집처럼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생활환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 사업지에서 반경 500m 거리에 율촌면 상권을 이용이 가능하며 하나로마트와 면사무소 우체국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순천에서 여수로 행정구역이 변경되는 위치라서 여수, 순천, 광양 트리플 생활권이 가능하여 여수, 순천, 광양의 직장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편한 출퇴근이 가능한 입지라 판단됩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교육 환경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율촌 초등학교와 율촌중학교가 위치하여 도보로 통하기 가능합니다. 율촌 지역 내 여수시립 율촌 도서관도 자리를 잡고 있어서 교육 환경 또한 뛰어난 것으로 판단됩니다.

여수 국제미소래 율촌은 다양한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일부 세대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오션뷰를 가지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