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엘마르힐 더 테라스 엑스포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27. 15:1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여수에서 아파트 시장의 침체된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기 마련이고 똘똘한 한 채를 찾아 헤매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수준 높은 타운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남권에 명품 관광 지역이자 총 생산 1위에 빛나는 여수 엘마르힐 더 테라스 엑스포인데요.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그 가치를 검증받아 모아 미래도에서 시공을 담당하며 진행이 되는 지역주택조합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수 엘마르힐 더 테라스 엑스포

현장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덕중동 1012번지 일원

세대수: 316세대

규모: 지상 4층 12개동

건폐율:34.10%

용적률:87.31%

주차 대수:세대상 1.35대

평형대: 84타입 124타입

당 사업지는 제1종 일반주거지역으로 분류되기에 법정 기준이 각각 60% 200% 이하로 규정이 되었는데요. 위의 수치만 보아도 알 수 있듯 본 사업지는 매우 넉넉한 공간으로 조성이 되어 쾌적한 생활 라이프가 가능할 것이라 판단됩니다.

여수 엘마르힐 더 테라스 엑스포 타입 구성도 살펴보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84와 124의 중, 대형 평형으로 이루어진 게 특징인데요. 각각 208세대 84타입 72세대는 124타입으로 84타입이 주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84는 36가구의 TH도 별도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 84타입은 판상형 구조로 3베이 형태로 설계가 되어 있어 일조와 채광, 통풍이 우수한 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용도실을 활용한 대형 펜트리와 현관 창고 등의 수납공간까지 풍부합니다. 어지간한 대형 평수 못지않게 넓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확보하였습니다.

124 타입의 경우는 쾌적한 주변 환경에 이어 우수한 세대 구조도 자랑하고 있는데요. 요즘 대세인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창문이 마주 보고 있기 때문에 맞통풍이 잘 되며 거실과 안방 등으로 연결되는 테라스가 크게 있어서 식물을 키우거나 바비큐 파티 등 하기에도 좋습니다.

이번 여수 엘마르힐 더 테라스 엑스포는 지역 주택조합으로 이루어질 계획입니다. 일반적으로 새 아파트를 마련하려면 일반적 청약을 통해서 당첨이 되어야만 합니다. 그렇지만 이번에 여수에 제공될 아파트를 완성 시킬 지역 주택조합은 기존의 아파트 구매 방법과는 다르게 청약 통장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아파트를 구매하는 법들은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에 부동산에 나와 있는 구축 매물을 구매할 수도 있고

새 아파트를 사고 싶을 때에는 청약에 당첨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청약에 당첨이 되려면 만족해야 하는 조건도 여러 가지이며 가점을 채우는 게 쉽지 않습니다.

이 방법을 통한 구매 기존의 공동주택 가격에 대비해서 아파트를 짓는데 필요한 여러 가지 원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기타 홍보에 필요한 부대 비용을 줄임으로써 좀 더 합리적으로 아파트를 짓도록 하고 이익이 곧 조합원이 절감된 가격을 통해서 아파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쉽게 설며 안면 당 사업지 땅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직접 조합을 만들어서 땅을 사고 건설사와 함께 힘을 모아서 아파트를 짓는 주택을 공동구매하는 개념입니다. 나라에서 이를 1977년부터 인정하고 있는 제도이며 해당 방법을 통해서 조합원들은 절감된 가격으로 아파트를 마련할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집을 구매하는데 청약통장이 필요가 없으며 당연히 이에 필요한 가점이나 경쟁이 필요 없게 됩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공될 아파트에서는 일반 분양에 대비해서 조합원들은 더 낮은 가격으로 매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세차익을 조금이라도 더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활용도가 높은 테라스를 품고 있으니 삶의 만족도가 올라가는 여수 엘마르힐 더 테라스 엑스포는 지역 주택조합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장만이 가능한 현장입니다. 전반적인 입지에 대해 알려 드렸으니 더욱 궁금한 점은 홍보관을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