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 일반분양 정보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4. 29. 15:2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오늘은 전남 나주시에 일반분양을 시작한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 분양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나주역 자이 분양권 거래가 활발한 가운데 어제가 최고가가 거래되었다는 실거래가 보이는데 이러한 나주에도 일반분양이 소식이 들려와 빠르게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

위치: 전남 나주시 이창동 714번지 일원

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

세대수: 311세대

입주: 2024년 5월 예정

타입: 84타입 146타입

건폐율: 22.16%

용적률: 238.55%

주차 대수: 378대(지상 71대 지하 305대)

 

당 사업지는 인근 아파트 단지는 업고 구도심 내에 위치합니다. 따로 학교 배정은 언급이 없어 전라남도 나주교육지원청이 지정하는 학교 배치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영산포 초등학교와 영산포 여자중학교, 전남미용 고등학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주는 광주와 다르게 비규제지역이다 보니 신규 일반분양 아파트가 나오면 실거주 목적 외 투자 목적으로도 많이 관심을 가지시는데요. 이번에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 역시 투자 목적으로도 훌륭한 곳이라 판단이 됩니다.

 

나주혁신도시와는 차로 13분 거리에 있어 나주 원도심과 나주혁신도시 영산포 등 트리플 생활권이 가능하며 영산강 뷰와 만봉천을 끼고 있는 리버뷰를 가진 아름다운 뷰를 가진 당 사업지입니다.

 

입주민들을 위한 여가생활을 위한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도보 2분 거리에 이창 택지공원과 도보로 10분 거리에 영산강 나루터 등이 위치하고 있어 숲세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단지 앞쪽으로는 영산강으로 이어지는 수변 산책로라 삶의 질이 높아질 것이라 판단됩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의 단지 내 커뮤니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 내에 골프연습을 할 수 있는 실내 골프연습장이 마련이 되어 있고 스트레칭, 필라테스 등도 함께 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들어가며 입주민들을 위한 휴게실 공간과 입주민 회의실 등이 들어갑니다. 우리 아이들 교육에 도움이 되는 독서실도 마련이 되어 자녀의 교육에도 도움이 되리라고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는 힐링 단지라는 콘셉트로 풍성한 빛 바람, 녹음을 담은 친환경 설계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를 통해 나의 발걸음을 닿는 곳마다 자연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지 산책로 또한 청량한 조경공간으로 입주민들끼리의 다채로운 만남이 가능한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조경공간과 휴게공간의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의 34평 기준으로 3억 2천만 원으로 가격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 치솟는 건설

자재 가격 상승으로 분양가격이 상승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하실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됩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더 하이츠는 일반분양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을 방문 후 자세히 문의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