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금호어울림 오션테라스 잔여세대 문의 단지내상가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4. 10:49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요즘 주거공간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들어 직주근접, 원스톱 생활권으로 편리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은 물론 집에서도 힐링과 여유로움을 느끼고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삶이 추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여수 금호어울림 오션테라스는

바다 조망을 영구적으로 가지고 있어 여유로운 삶과 힐링이 되는 요즘 트렌드의 주거분양 소식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수 금호어울림 오션테라스

현장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소호동 945번지 일원

규모: 지하 2층~지상 4층 총 10개동

세대수: 162세대

용적률:85.07%

건폐율:36.20%

타입: 101타입, 84타입, 89타입으로 구성

당사 업지는 전 세대 테라스 설계가 적용이 된 타운하우스로 자연친화적이다고 할 수 있는데요. 위치적으로 바다와 맞닿아있으며 왕복 4차선 도로가 그 사이에 조성이 될 예정으로 나의 집에서 눈을 돌리면 바다 조망을 언제든지 감상을 할 수 있는 영구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뒤로는 산이 있어 배산임수의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을 바라보면서 산을 등지고 있는 형태는 바로 금계포란형의 우수한 지관적 명당으로써 그 가치는 매우 높은 입지로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지관측면에서도 명당에 꼽히는 황금 노른자 땅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여수 금호어울림 오션테라스는 조경 특화시설을 강화하여 힐링 가득한 주거환경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숲세권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운동시설, 오션뷰 가든 등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변 개발호재와 교통 환경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소호와 웅천 대교는 이미 공사가 진행 중이며 지체 없이 완공된다고 합니다. 다리 하나가 얼마나 큰 미래가치를 가지고 있을까 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판단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교 건설로 인해 교통이 편리해지며 인구 유입도 자연스럽게 늘어냐 주변 상업시설들이 증가하며 활발한 상권을 충분히 기대가 됩니다. 대교가 바로 앞에 건설이 되다 보니 여수 지역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여 여수 금호어울림 오션테라스에 거주하시는 입주민들에게 좋은 호재라고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에서 여수공항까지 30분 거리 어천 역까지 20분 거리로 자차로 이동이 가능하여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통해 빠르게 타지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다니시기에도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주변 시설을 보시면 시청,여천전남병원,디오션파크 등등 풍부한 편의 시설과 레저문화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당 사업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는 것입니다. 한눈에 아름다운 여수 바다를 담을 수 있으며 매일 아침 일출까지 바라볼 수 있습니다. 푸른 바다를 보면서 홈트레이닝 or 명상 등을 통해 생활을 하면 삶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101타입의 경우는 복층으로 설계가 되어 가족 구성원들의 독립된 공간을 가지게 되며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수 있습니다. 단지 내 외부로 눈을 돌려 조경을 바라보아도 리조트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든과 테이블, 체력단련시설 등 단지 내에 조성이 된다고 합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3천 세대 정도 입주하는 소제지구 택지 개발도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사업지가 있는 지역 교통뿐만 아니라 생활 인프라도 더 좋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지 인근에 오션 퀸즈파크가 조성이 될에 정이어서 미래발전이 무궁무진합니다.

여수 금호어울림 오션테라스에 대해 이렇게 소개를 다 해드렸는데요. 잔여세대와 단지 내 상가 분양 자세한 관련 문의는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