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양중동센텀유블레스 단지내 상가 분양중!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5. 10:1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최근 내 집 마련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황에 비해 높은 분양가격으로 인하여 내 집 마련이 힘든 상황입니다. 정부에서는 부동산 규제를 하면서 시장이 얼어붙게 되는 등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는 10년 전세나 민간임대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에 광양중동센텀유블레스 10년 전세는 아주 반가운 소식이 아니지 않을까 싶습니다.

광양중동센텀유블레스

현장 위치: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1322-1일원

규모: 지하 3층~지상 40층

세대수: 376세대

타임: 84타입 단일평수

건폐율: 88.27%

용적률: 1221.72%

입주 예정일: 2025년 7월 예정

당 사업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 설계가 되어 있으며 모두가 선호하는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있습니다.

A 타입의 경우는 정남향으로 배치가 되었으며 B, C, D 타입은 남동 남서로 배치가 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보실 수 있겠네요.

 

광양 중동세 틈 유블레스에는 5가지의 혜택이 있습니다.

1. 주택 수미 포함 2. 자격조건 상관 無 3. 종부세 각종 세금 걱정 無 3.10년 동안 내 집처럼 살아보고 분양을 받을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보증금 상승률 제한 5. 우수한 세 공력을 가지고 있어 내 집 마련에 대해 생각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이 기회라고 판단됩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광양 IC를 통해 남해/호남 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하며 입지상 중마동의 정중앙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광양에서 제일 큰 포스코 광양 제철 등 우수한 직주 근접효과를 가지고 있어 우수한 입지로 판단이 됩니다.

당 사업지는 광양의 최중심 상권에 차별화된 단지 내 상가입니다. 1층은 복층구조로 되어 있으며 층고가 6m와 7.4m로 다양하게 각 호실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세입자분들에게는 복층형으로 저렴한 임대를 들어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주변에 단지 내 상가를 비교해 보면 광양중동센텀유블레스 단지 내 상가는 일반적인 층고보다 1.5배 이상 층고가 확보가 되어 높은 개방감을 가지고 있으며 요즘 건설 자개 가격 인상으로 높아져 만 가는 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자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광양중동센텀유블레스 사업지 인근 마동 저수지 쪽에 공동주택 구축 1.288세대와 공급 예정인 2.752세대 총 8개 단지 4.040세대의 독점 수요가 있습니다. 사업지 축으로 마동 저수지와 관공서를 낀 중심 상업지역으로 신상권이 형성이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단지 내 상가 배치도

1층의 경우는 총 14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평당 2100만 원대 가격 형성이 되었습니다.

2층 총 31개 호실로 구성이 되었으며

전용면적 평당 1100만 원대에 가격 형성이 되었습니다.

3층 총 14개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평단 900만 원대에 가격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중심상권의 수요와 더불어 주변 관공서 시청, 세무서, 입주민 고정 수요로 활발한 상가 임대 수요가 예상이 됩니다. 주변의 단지 내 상가의 전면 유리창을 보시면 공실인 상가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공실이 나는 이유는 분양가격이 고분양가로 분양을 했기 때문에 투자금 은행 이자를 계산하면 타산이 안 나와 임차인들에게 비싼 임대료로 공급을 할 수밖에 없는 게 사실입니다.

광양중동센텀유블레스 당 사업지의 단지 내 상가는 합리적인 분양가격에 투자자나 임차인들에게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전문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