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 분양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6. 14:0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부동산 규제의 완화의 기대감으로 인해 부동산 시장이 슬금 슬금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광주 도산동에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의 분양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

현장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산동 710번지 일원

지역 지구:제2종 일반주거지역

규모:지하 1층~지상 15층이며 총 4개동 구성

건폐율:18.06%

용적률: 176.33%

주차 대수: 310대

세대수: 220세대

타입: 84타입 단일

당 사업지 인근으로 도시계획도로가 35M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도로 하나의 큰 영향이 있을까? 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도로 하나로 인해 많은 일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도로 재정비로 인해 아파트의 진출입이 편리해지며 시세 상승 및 출퇴근 교통난 해소 등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당 사업지의 학군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요. 도보 5분 거리에 송정초등학교 위치해 있으며 도보 7분 거리에 도산 초등학교와 송정중학교가 위치합니다. 도보로 초 중학교 등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 안심하고 나의 자녀 학교를 보낼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의 교통 환경을 보시면 약 1.4km 이내에 광주 송정역이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는 17분 자동차로는 6분 이내에 KTX, 지하철 등 대중교통의 이용성이 매우 우수하다고 판단됩니다. 단지 인근으로 송도로 가 인접해 있어 광주권 내에 이동도 편리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당 사업지 인근으로 뛰어난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동공단, 소촌농공단지가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으며 차량으로 20분 거리에는 빛그린 함평산업단지로 이동이 가능하여 다양한 직장이 근접해 있는 중심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위치라고 판단됩니다.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 사업지 인근으로 호남권에 최대 물류센터가 위치할 예정입니다. 광주 상생형 일자리 뉴딜사업이기도 하지요. 평동 3차 산업단지에 위치할 예정이며 지역민을 우선적으로 고용을 하여 일자리를 창출할 예정이며 지역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의 동반성장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약 2천 명의 안정적인 지역 일자리 창출이 일어난 것입니다.

사업지 현장 주변으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공항 이전과 금호타이어 광주공장을 함평으로 이동하는 계획이 차근차근 추진이 되면서 당 사업지 인근으로 택지지구 개발과 새로운 신도시의 탄생의 기대감을 통해 투자자들의 수요 또한 높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는 지역 주택 조합으로 진행이 되는 사업지입니다. 지역 주택조합의 자격요건은

1. 광주전남 6개월 이상 거주

2.34평 아파트 1채 소유 or 무주택자

3. 세대주

이 3가지의 자격요건을 맞추어야 조합원 가입을 통해 저렴한 분양가격으로 조합원들이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34평 단일 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2가지의 타입으로 나누어집니다. 단지 배치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모든 이가 선호하는 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34평 A 타입의 경우는 4베이 판상형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선호하는 타입 중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34평 B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3베이 탁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탁상형 구조에 살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하루 종일 거실이 밝은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거실에서 생활하시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탁상 형구 조인 B 타입이 좋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조합원 아파트 하지만 광주 남구에 봉선주 월남 양 휴튼 3차 조합원 아파트로 진행이 되는 부분이었지만 지금은 사업 승인을 받아 착공이 들어간 상태이며 프리미엄이 2억 이상 안착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광산 한라비발디 더 트리플시티 당 사업 지도 지역 주택조합으로 진행이 되는 부분이니 꼼꼼한 확인을 위해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을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