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동 명진캐슬 분양전환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7. 15:0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테크 입니다.

오늘은 광주 양산동에 위치한 양산동 명진캐슬의 분양전환 소식이 들려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치솟는 분양 가격으로 인해 10년전세나 8년전세의 인기가 많은 시기 입니다. 명진캐슬도 분양전환의 가격이 착한가격으로 된다고 하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양산동 명진캐슬

현장위치: 광주 북구 연양로 67번길 27 명진캐슬

타입: 52~63타입 다양하게 구성

세대수:92세대

규모: 지상1층~8층 4개동 구성

임대가격: 보증금1천만원 월세53~60만원

합리적인 분양전환가격!!!

명진캐슬

분양전환가격 1억 5천만원

방 2개 화장실 1개 거실로 구성있는 타입입니다.

분양전환가격 1억 4천 600만원

방1개 거실 화장실로 구성이 되어 있는 타입입니다.

대출 80%가능(1억2천 500만원)

새마을금고 연계되어 있습니다.

실제 투자금액 2500만원!

 

현장 실사

주주테크

양산동 명진캐슬의 위치는 양산동 유탑아파트 현재 공사진행중인 바로 뒤편 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당 사업지는 도시형생활주택입니다.

 

4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각 동 마다 엘레베이터는 1대씩 설치가 되어있으며

1층~7층까지는 각 층마다 4개의 호실이 존재 하며 8층만 1세대로 단독 세대 입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신발장이 보입니다. 넉넉한 신발장의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장실 또한 깔끔하게 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25평 아파트의 화장실 크기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뷰입니다. 양산동 명진캐슬 앞쪽으로 주택과 원룸들이 주로 형성이 되어 있어 탁 트인 개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방 또한 일자 형태로 되어 있어 요리를 하시거나 동선에 맞게끔 유리하게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넓직한 싱크대와 새롭게 교체한 3구화구 가스레인지도 기본무상 제공 품목중 하나 입니다.

 

안방을 보시면 깔끔하고 넓직하게 설계가 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중문 또한 설치가 되어 있어 따로 중문을 설치하시거나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방의 수납공간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북박이장과 서랍장이 배치가 되어 있어 활용도가 우수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베란다의 공간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 세탁물,창고의 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양산동 명진캐슬은 2013년 7월 31일에 사용승인을 받았으며 총 4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지금 현재는 분양전환 중입니다. ㅇ

부동산이 아닌 회사관계자로 분양전환을 해드리며 부동산 중개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는걸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