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더폴 시너지타워 첨단 상가 신규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9. 10:1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오늘은 광주의 트렌드를 이끌며 첨단의 중심지로 거듭하고 있는 시너지 타워에서 새로운 신규 분양 소식을 한다고 하여 소식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초대형 인공폭포가 있는 원더폴 시너지타워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더폴 시너지타워

첨단의 중심지에는 시너지타워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MZ 세대들의 중심과 모임의 장소가 되었고 광주 광산구의 중심지로 우뚝 일어섰습니다. 광주에서 볼 수 없었던 건물 구조와 유럽풍 디자인의 독특한 상가를 통해 우뚝 일어선 더할 나위 없는 낭만적인 상가입니다.

 

당 사업지는 서울 가로수길, 성수동과 견주는 핫한 상업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미 2개의 더 시너지 첨단, 포플레이 상가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첨단의 중심지가 되었으며 광주 전남의 수많은 유동인구의 또 하나의 거리 중심지로 되었습니다.

이미 언론에서도 집중한 시너지 타워입니다. 왜? 특별할까요? 왜 언론이 집중이 될까요? 지어지는 상가마다 건축상을 수상하는 것을 물론 기존과 다른 차별화된 방법으로 임차인을 맞추며 장사가 잘될 수밖에 없는 상가를 입점을 시켜 공실이 생기지 않으며 서로 시너지를 일으키는 상가라고 판단됩니다.

 

 

원더폴 시너지타워는 메인 스트리트를 만들기 위해 길을 사이로 다운타운 시너지와 서로 마주 보게 지으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고의 소비 경험과 낭만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 인공폭포 사이로 테라스와 테라스를 서로 마주 보게 지어 최고의 만족도를 소비자에게 안겨줄 수 있다는 자신을 할 수 있습니다.

 

세세가 보장된 안정자산 원더폴 시너지타워는 10년간 월세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임대료 보장정책은 나의 상가가 입점이 될 때까지 약속한 월세 전액을 지급하는 정책을 적용하고 있으며 1년이든 10년이든 임대료 뿐만 아니라 관리비까지 예외 없이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낮에는 1층 2층은 쇼핑, 카페를 이용하며 저녁에는 위스키나, 칵테일바, 와인바 등이 3~6층까지 입점을 할 예정이며 서로 시너지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상승가치가 뚜렷한 보장자산 또는 내 자랑이 되어주는 명품 자산이 있다면 큰 보탬이 되고 큰 자산이 되기 마련입니다. 첨단은 시너지 타워에게 상징적인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첨단의 시내 된다는 프로젝트를 이미 성공을 시켰으며 광주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원더폴 시너지타워는 백화점처럼 유기적으로 장사를 도우며 입점하는 임차인까지 배려하며 손님이 오면 한 번에 여러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종 편성을 기획되어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임차인도 깐깐하게 평가합니다. 좋은 브랜드를 평가하고 유치를 하였다면 임차인 또한 까다롭게 심사하고 평가를 통해 선별해 냅니다.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 있을까라는 의문이 드시는 분이 있으실 텐데요. 이유는 장사를 꾸준히 잘 해낼 수 있어야만 지속성장이 가능하며 임차인의 동의를 통해 주변 평판에 대한 레퍼런스 체크도 놓치지 않고 있어 좋은 브랜드 좋은 임차인을 유치한 결과 코로나 규제 속에도 월 매출 1억 매장이 또 하나 탄생이 되었습니다.

 

당 사업지는 다른 상가와는 다르게 보통은 시행사는 외부 MD 회사에 입점 업무를 위탁하기 때문에 지속가능성보다는 업종을 빠르게 채우는데 집중을 하는 반면 시너지타워는 업계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엄격하게 테넌트 팀을 선별합니다. 상가의 가치를 결정하는 일이기 때문에 대표이사님이 한 호실 한 호실마다 직접 챙기며 관리를 통해 장사가 잘될 수밖에 없으며 건물 가치는 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원더풀 시너지타워는 지하철 2호선 지스트역까지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하며 북부순환로 3.22km 상무지구~첨단산단 간 4.98km의 도로 신설의 사통팔달의 교토 호재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첨단의 55만 명의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는 시너지 타워! 모델하우스 예약 방문을 통해 명품상가의 건물주가 되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통해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