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유탑유블레스 충장 금남로 오피스텔 회사보유분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18. 14:4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테크 입니다. 오늘은 광주에 2022년 7월에 입주 예정인 프라이빗한 하우스 광주 유탑유블레스 충장 오피스텔 회사보유분을 분양을 한다고 하여 빠르게 소식을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지금 현재는 프리미엄이 형성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광주 유탑유블레스 충장

현장위치: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68-1번지일원

세대수:480세대

규모:지하2층~지상27층

주차대수:495대 (우수한 주차공간)

건폐율:70.57%

타입: 29타입 37타입 42타입 60타입 67타입 84타입

당사업지는 금남로 4가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세권에 해당합니다. 다양한 버스노선은 물론 직주근접이 우수한 교통요충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생활의 인프라를 보시면 롯데백화점,NC웨이브,롯데시네마,아시아문화전당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춘건 기본이며 충장로 젊음의 문화공간이 있어 오피스텔 주거환경으로써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보이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주변생활의 인프라를 보시면 롯데백화점,NC웨이브,롯데시네마,아시아문화전당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갖춘건 기본이며 충장로 젊음의 문화공간이 있어 오피스텔 주거환경으로써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보이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광주는 구도심을 대표 할 수 있는 충장로의 중심지로 비즈니스 업무 종사자가 많은 금남로부터 조선대 교직원 등의 밀집지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원룸기준 매월 2년 동안 월세보장증서를 발행해 주기때문에 공실 리스크는 거의 없는 최고의 상품이라 판단됩니다. 오피스텔의 경우는 공실 걱정을 제일 큰 걱정 이지만 당 사업지는 월세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광주 유탑유블레스는 동구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광주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녀를 키우는시는 분들이라면 광주 봉선동 학원밀집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게 교통환경이 구축되어 있답니다.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남동,남서,북동,북서 4면으로 단지배치가 되어 있으며 2층~6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 최저층이 높게 설계가 되어 있어 충장 유탑유블레스의 주변엔 고층 건물도 없어 개방감이 우수다고 판단됩니다.

충장 유탑유블레스는 아파트 못지 않은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습니다. 개인 스튜디오,세대별 개별창고,애견목욕실,카쉐어링존,입주민라운지,코인빨레방,휘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단지내 커뮤니티를 통해 입주민들의 편리성을 고려하였습니다.

광주 유탑유블레스는 실내를 보시면 에어청정 환기시스템을 각 세대마다 도입해 미세먼지등을 차단해주며 쾌적한 공기를 갖춘 실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ioT기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집안에 각종 시설을 제어가 가능하며 일부 세대는 스타일러도 제공이 되기도 합니다.

소액투자로 월 임대수익을 받는게 목적이신 분들은 충장로의 원룸1.5룸 수요를 고려하여 선택해 보시면 좋을 것이며 실거주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넒은 평형대인 84타입을 선택을 하면 좋은 선택이 되실 것이라 판단됩니다.

광주 유탑유블레스 충장은 광주에서 미혼인구의 비율이 가장 많은 곳에 자리하여 기본적으로 임대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구의 중심지인 충장,금남로에 위치하여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피스텔이라 판단됩니다. 지금 현재는 프리미엄 형성 되어 있어 시세차익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회사보유분 잔여호실을 분양중이나 서둘러 문의하셔서 모델하우스를 방문 후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