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트시티 리버파크 모아미래도 충장로 회사보유분 공급소식본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5. 19. 15:4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요즘 부동산 규제 완화로 인하여 오피스텔이 주택 수에 안 들어간다고 하는 말들이 서로 오가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반영은 오피스텔 쪽에 관심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트시티 리버파크 모아미래도 충장로에 위치하며 많은 유동인구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트시티 리버파크 모아미래도

현장 위치: 광주 동구 수기동 92번지 위치

규모: 지하 1층~지상 26층

전용률:54%

세대수:439세대

타입: 24.8타입 56타입 48.7타입

주차:301대

당 사업지는 충장로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로 5분 거리에 지하철역 도보 2분 거리에 버스정거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당 사업지 옆으로 충장 유탑비슷한 평형 기준 1억 4선 내외 수준입니다. 하지만 당 사업지는 똑같은 평형대 기준 1억 1천만 원대에 가격이 형성이 되어있어 가격 메리트의 장점이 큰다고 판단이 됩니다.

 

아트시티 리버파크 모아미래도는 광주에서 최초로 변호사가 직접 보증하는 월세보장서를 발행함으로써 최소 50만 원 이상의 확정월세 증서로 발행이 되기 때문에 신뢰가 더 해지며 깊습니다.

당 사업지 옆으로 광주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광주천은 뉴딜사업의 수혜지로 젊음의 거리 충장로에 걸맞게 광주천을 서울의 한강시민공원처럼 아름답게 조성하며 꾸미는 사업이 진행 중이며 이미 충장로 광주천 연등축제로 많은 MZ 세대의 수요가 집중이 되고 있는 당 사업지입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보시면 남동 남서 서북향 등 3면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주변으로 높은 건물이 없기에 우수한 개방감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운 광주천 뷰와 무등산 조만 권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24타입을 보시겠습니다.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며 1.5룸의 혁신적인 공간설계를 하였으며 안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똑같은 24타입이지만 와이드 한 평면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어 넓어 보이는 시야 확보를 하였으며 전체 세대수 중에 총 21세대로 비교적 적은 공급으로 희소성의 가치가 높습니다.

56타입을 보시겠습니다. 3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2~3인 가구의 소형 아파트로 활용성이 높은 구조입니다. 화장실 2개의 구조로 당 사업지의 제일 큰 평형대입니다.

48.7타입입니다. 2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방 2개 거실 화장실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고층 위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광주천 조망을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트시티 리버파크 모아미래도는 금남로 4가 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광주의 지하철 2호선이 개통이 되면 금남로 4가 역에서 지하철을 통해 광주 전역을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광주 동구의 중심지 충장로는 버스 노선도 다양하게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충장로는 금융권 종사자분들과 유통업 병원 롯데백화점 다양한 기업체 등 여러 기관이 밀집이 이루어져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인근 사업지만 보더라도 6만여 명의 수요 계층이 이미 확보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대중 병원과 초, 중, 고, 대학교까지 상권은 물론 대형 유통업 시설에 근무하는 종사자로 인해서 미래가치가 높아질 것이라 판단됩니다.

아트시티 리버파크 모아미래도 초 역세권에 입지할 뿐만 아니라 넘쳐나는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퍼펙트 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위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잔여세대에 관한 자세한 건 문의전화를 통해 모델하우스 예약을 잡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