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시 상가 매매 보람동 6천 세대 배후수요 1층코너 A급 자리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6. 1. 11:4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보람동 상가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세종시 상가는 한동안 많은 공실이 존재하였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공실 중에서도 자리가 좋으면 절대 공실이 생기지 않는 자리가 있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세종시 상가는 바로 공실이 생기지 않는 자리입니다.

 

세종시는전년도 2년전부터 상가 권리금형성 되기 시작한 곳(주변) 있으며 현재 비슷한 매물이 매매1층=전용38.85㎡ 6억9천에 올라와 있는 상태 입니다.

 

세종시 상가의 기준으로 조금씩 매년 마다 가격이 조금씩 상승추세 입니다.

 

요즘은 부동산 규제가 워낙 심하다 보니 똘똘한 집 한 채와 좋은 상가 1개를 가지는 게 가장 좋은 전략의 부동산의 투자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예전엔 다주택자의 시대였지만 지금은 대출 규제와 각종 세금 문제로 인해 다주택자의 유행은 한 발짝 물러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더욱 상가투자의 관심도가 쏠리고 있으며 좋은 물건은 금방 빠져나가기 마련입니다.

보람동 세종시 상가는 6천 세대의 배후수요는 물론이고 세종 시청, 주민센터, 남부 경찰서 등 풍부한 수요의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향후 미래가치가 아주 뛰어나다고 판단됩니다.

세종시 상가 매매 보람동 1층 A급 코너 자리

가격 8억 5천만 원

전용:50.44㎡

특급 브랜드 현 영업중!

특급임차인, 공실걱정 無

상가특징 : 전면이 넓어(거의2칸크기) 광고효과큼

세종시 초창기 부터 한번도 공실이 없던 자리 입니다. 큰 대로변에 위치하며 많은 유동인구를 가진 자리이니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위 상가의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연락을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부동산 이시면 부동산이라고 꼭 말씀부탁드려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