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월역 중흥s클래스 스마시티 신규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6. 1. 15:14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오늘은 귀조죽의를 특별한 사람들로 칭하고 있는 새로운 주거공간을 의미하는 주월역 중흥 s 클래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주는 정부의 조정 지역 대상지 역임에도 불구하고 신축 아파트 중심으로 분양가 상승이 이루어지고 있어 실 수요자들의 부담감이 높아지는 추세입니다.

 

주월역 중흥s클래스

 

위치: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1033-2번지 일원

규모:지하 2층~지상 20층 총 8개동 454세대

전용면적:84타입 123타입으로 구성

대지면적: 9.263.76평

건축면적:1.198.24평

건폐율:16.02%

올해에는 미분양 물량이 역대 최저치로 보이는 바로 이 지역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지역주택조합 아파 타의 공급 소식은 단비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미 기존에 다수의 사업지가 빠른 시일 내에 조합원 모집에 성 고하며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얼마나 높은지 실감을 할 수 있습니다.

 

 

당사 업지는 낮은 건폐율을 보시면 알 수 있듯 단지 내부를 살펴보면 공원과 같은 녹지 환경도 풍부하게 조성이 되어 있으며 각각 동간의 거리도 널찍한 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하면서도 쾌적한 환경의 조성을 기대할 수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내부 구도를 살펴보시겠습니다. 84타입과 123타입 두 가지의 평형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측에 속하는 84타입은 A 타입과 B 타입 두 가지로 세분화가 되어 있습니다.

 

84A 타입을 세부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어 통풍과 채광, 환기가 뛰어날 것으로 보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설계가 되어 있어 공간의 활용도까지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선호도가 높은 타입이라 판단됩니다.

84B 타입을 이제 보시겠습니다. 거실과 안방이 2베이 정남향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일조량이 풍부한 형태로 되어 있어 난방비의 절감이나 채광 측면에서 유리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거실 창이 양쪽 방향으로 되어 있으므로 다채로운 뷰를 가질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123타입의 경우는 가장 큰 평형대입니다. 48평의 규모로 주변 아파트가 34평으로 구성이 다채롭게 많이 되어 있어 큰 평수의 아파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4베이로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가 될 것이라 판단됩니다.

주월역 중흥 s 클래스는 이외에도 펜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주방에는 트랜디한 아일랜드형 구조가 적용되어 있기에 주부님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중흥 토건은 최근에 1군 브랜드인 대우건설을 인수하여 시공 능력 평가 3위로 급등하였으며 광주에는 이미 중흥건설에서 시공한 아파트가 다수로 사람들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으며 살고 싶어 하는 아파트로 국토부 장관상 수상 등 다양한 경력으로 인정받아 1군 브랜드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 현장은 지역 주택조합으로 모집되는 만큼 주변 분양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가입을 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필요가 없는 만큼 3가지의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1. 광주 전남 6개월 이상 거주 2. 세대주(만 19세 이상) 3. 무주택세대 or84 타입 아파트한 채 소유(부부합산)

위 3가지의 조건을 맞추면 청약금 1.000만 원으로 1구좌 접수가 가능하며 1인이 최대 4구좌까지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당첨 확률을 높이시려면 많은 구좌를 신청하시는 게 유리하다고 판단됩니다.

 

 

주월역 중흥 s 클래스의 동간 배치도를 살펴보면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 세대가 일조량과 채광이 우수하며 동간 거리가 널찍하기 때문에 프라이빗 한 삶과 지상에는 주차 대수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안전하다고 판단됩니다.

주변 학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봉주 초등학교와 광덕증, 광덕고가 자리 잡고 있어 자가용으로 아이들을 통학해 주지 않아도 스스로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광주에서는 학구열이 높기로 유명하며 학원가의 중심지의 봉선동과도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하여 학부모님들에게 큰 메리트로 느껴질 것이라 판단됩니다.

또한 대남 대로와 거눔 대로를 이용하여 광주 전역을 자유롭고 빠르게 이동해 볼 수 있으며 제2순환 도로와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화순이나 보성 등 시외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광주 지하철 2호선의 호재 역할로 도보로 10분 거리에 주월 역(예정)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며 편리한 대중교통도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주월역 중흥 s 클래스는 백운광장이 더블역세권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광주에서 높은 인기를 몰고 있으며 주변의 교통 환경부터 교육 환경 또한 탁월한 것으로 보입니다. 층수와 평수 대비 안정적이며 주변 생환환경 인프라까지 만족하는 나만의 집 공간이 되리라고 판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홍보관을 방문하셔서 판단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