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지식산업센터 광주 첨단2지구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6. 8. 15:22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과거와 달리 요즘 지식산업센터가 새로운 부동산의 신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기 인플레이션 효과로 인한 화폐가치 하락의 영향으로 주택에 대한 대출 규제의 영향이 크다고 판단이 되며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지식산업센터는 기본적으로 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업무와 휴식이 동시에 병행이 가능한 공간으로 사업주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 판단됩니다.

당사업지는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1011번지에 위치하며 대지면적은 4.766.65평이며 지하 2층~지상 20층의 규모로 건설이 될 예정입니다. 용도는 공장(지식산업센터), 공동주택(기숙사), 근린생활시설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주차 대수 또한 법정대비 231%가 높게 계획이 되어 있어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포스코지식산업센터는 477호실 지식산업센터로 구성이 되었으며 기숙사는 200호실 근린생활시설은 88호실로 들어서며 총 765호실로 대단지의 규모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건물이 큰 만큼 주차 대수가 많다는 장점이 있어 입주민들을 위한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 부분입니다.

현장 부근으로 용두에서 담양 구간의 북부순환도로 확장 산업은 물론 첨단산단에서 상무지구로 연결이 되는5km 구간의 6차선 도로는 2026년도에 개통이 예정이 되어 있어 교통여건이 지금보다 더욱 개선이 될 전망입니다.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지식산업센터의 단지내 커뮤니티의 편의 시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지 내부에는 호텔식 뷔페 구내식당이 운영이 될 예정이며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 헬스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가 있으며 단지 내 옥상에 옥상 공원과

단지 내 힐링공원 각종 회의와 모임이 가능한 다용도 공용 회의실과 미팅룸 등으로 입주민들의 편리성을 고려한 공간이 구성될 예정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기숙사 내의 시설을 제어할 수 있으며 실내 시설은 물론 첨단 2지구 내에서도 정말 좋은 입지라고 불러도 될 만큼 좋은 영산강 뷰를 가지고 있으며 사업지 주변으로 자리를 잡은 편리한 인프라까지 골고루 누릴 수 있는 당 사업지입니다.

단지 내 상가에는 금융시설 은행이 입점을 할 예정이며 각종 편의시설 편의점 등의 입정이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단지 내에 기숙사가 있기 때문에 기숙사의 고정 상가 수요를 충족을 시켜줄 것이라 판단됩니다. 화물 엘리베이터를 통해 대형 제품, 자재 등 대형 물류의 상, 하차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지식산업센터의 매력 포인트는 서비스 면적입니다. 각 호실마다 서비스 면적을 따로 제공해 주어 좀 더 어유로운 공간을 이용을 하게끔 확보가 되어 있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고 판단됩니다.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단지 내에 다양한 유사한 업종이 모여 있기 때문에 서로의 시너지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임대 공장을 운영하는 영세업자들은 좀 더 안정적인 조업 현장 장소를 제공받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을 공동으로 이용하여 관리비적인 부분을 서로 나누어 부담하여 사업주분들의 기본적인 관리비 부분이 절감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다양한 사업주의 입주민들이 모여있기에 신속하고 빠른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줄 것이라 판단이 되며 개별 시스템으로 운용 가능한 냉난방기 또한 무상으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최첨단 시스템 ioT를 적용하여 더욱 편리한 시스템 관리로 입주를 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점차 늘어날 것이라 판단됩니다.

광주 포스코지식산업센터는 클라우드 플랫폼 시스템을 통해 삼성전자, 엘지전자, 카카오 등 다양한 플랫폼을 연동하여 다양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 합니다. 층고 또한 5.4m 4.2m 4m 2.7m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 높은 공간 활용도와 탁 트인 개방감으로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 사업지는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자랑하는데요. 빛고을 대로를 통한 상무지구의 쾌속팔달 교통망이 확보가 되어 있으며 광주 광산구 북구의 중간 부분의 첨단 2지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지식산업센터의 근방으로 하남산단, 첨단산단, 소촌산단 등으로 이동이 용이합니다.

오늘은 첨단 2지구에 포스코 지식산업센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포스코건설은 우리나라의 이름높은 대표 건설사로 시공 능력은 높이 평가받으며 실입주의 기업의 다양한 세금 감면 혜택으로 유익한 자산이 되어주는 당 사업지입니다. 첨단 중심상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여 최적의 입지 조건으로 직주근접의 위치가 뛰어나는 게 특징이며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근에 있어 직원 고용의 걱정이 없는 곳이라 판단됩니다. 당사 업지 부근으로 다양한 특구 개발계획도 함께하고 있어서 다양한 미래가치를 품고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