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천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광천 단지내상가 분양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6. 9. 11:0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 테크입니다.

요즘 광주에 새로운 아파트 단지가 많이 분양을 시작하며 최근 상업시설들이 높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기존 도심권에 존재하거나 이미 상권이 형성된 상권과는 다르게 아파트 상권 형성 초기에 진입이 가능한 기존 형성된 상권 대비 부가적인 비용이 저렴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광천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위치:광주 서구 광천동 17-1번지 일원

세대수:359세대

대지면적:6.376.0000㎡

건축 연면적:48.472.5887㎡

규모:지하 1층~지상 1층

지하 1층 7개 호실 지상 1층 11개 호실 총 18개 호실

주차 대수:8대

입주 예정일: 2024년 1월 예정

 

 

당사 업지는 근린생활시설이 A, B, C 형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회사보유분으로 계약이 된 건들도 있지만 광천 힐스테이트는 1군 브랜드로서 단지내 상가로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도가 집중이 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광천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현장 주변 재개발 호재를 우선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천동은 약 5천 세대의 재개발 재건축이 확정이 된 상태이며 지금부터 벌써 조합원 가격으로 프리미엄 거래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현 상태입니다. 브랜드는 현대건설 The H 하이엔드로 선정이 된 상태입니다.

 

 

 

광천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단지내 상가는 아파트 305세대 오피스텔 54호실의 고정 수요가 확보가 된 상태이며 광주천변과 대로변으로 인접한 스트리트형 상가입니다. 단지의 4개 면이 20m 도로와 10m, 8m 도로에 인접해 있는 상가로 접근성이 우수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광천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 단지내 상가는 계약금 10%를 납부 후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로 진행이 되는데요. 요즘처럼 높은 은행 이자 이율을 따져 보았을 때 광주 단지내 상가를 투자를 계획했던 분들에게는 좋은 투자 기회라 생각이 듭니다.

전남 일신방직 개발호재, 농성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양동 재개발 등등 풍부한 재개발 호재가 집중이 되는 광천 힐스테이트 입주는 24년도 1월로 예정이 되어 있어 입주 후에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곳이라 판단됩니다.

상가 101동으로 들어가는 A동은 총 3개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02동으로 들어가는 B동은 2개 호실 103동으로 배치된 C동은 1층 5개 호실 2층은 8개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업종은 카페, 편의점, 마트, 세탁소, 브랜드 의류, 피부관리, 네일숍, 베이커리, 반찬가게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이 가능합니다.

A동

B동

 

C동 지상 1층

 

C동 지상 2층

상가면적도를 보시면 49㎡~136㎡까지 다양하게 호실 면적이 구성이 되어 있어 다양한 업종의 선택이 있어 자유롭습니다. 나 홀로 로드상가가 아닌 아파트 단지 내의 상가로 고정 수요층이 있어 상가의 고정 매출의 수요에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현장 주변으로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광주의 큰 중심적인 상업시설이 집중이 되어 있는 광천동은 풍부한 유동인구와 많은 차량의 이동이 오가는 위치 중에 해당합니다.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어 높은 상가 운영수익이 기대가 된다고 판단됩니다.

광천 힐스테이트 힐스에비뉴의 교통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에 직장인분들이라면 하남공단 or 평동공단으로 출퇴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판단이 되는데요. 당 사업지에서 무진 대로를 타고 출퇴근을 하면 20분 이내에 출퇴근이 가능해 쾌속 팔달 교통망을 가지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집중이 되는 상가라 판단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