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마크원 잔여세대 일반분양 공급문의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6. 15. 17:05

본문

반응형
SMALL

올해부터 아파트 분양 단지의 선호도를 보면 청약 경쟁률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중소형 아파트 청약 가점이 낮아도 당첨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는 대형 평형대의 아파트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경제의 영향으로 다양한 공간 활용이 충분히 가능한 점에서 다양한 생활 환경을 펼쳐 볼 수 있다는 점이 대형 평형대 아파트를 선호하는 트렌드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중소형 평형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며 대형 평형대의 아파트의 현장이 희소성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순천에서 최근 공급이 되는 아파트는 34평 국평으로 많이 공급이 되고 있어 당사 업지의 희소성 가치는 더욱 높다고 판단됩니다.

순천 마크원

위치:전남 순천시 석현동 28-1번지 일원

규모: 지하 2층~지상 17층 총 3개동

대지면적: 6.332.00㎡

연면적:22.121.19㎡

견축 면적:1.8871.13㎡

총 세대수: 99세대

타입: 113타입 112타입 123타입 124타입 153타입 119타입

주차 대수: 177대 (세대당 1:1.7대)

입주 예정일: 2024년 9월 예정

 

 

당사 업지는 공급되는 세대수에 비해 넓은 면적을 확보하였습니다. 단지 앞쪽으로 동천공원을 끼고 있어 숲세권 역할을 톡톡히 해내니 삶의 만족도 뿐만 아니라 힐링 라이프가 가능한 생활 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 있는 자체만으로 주거 명작의 기품이 느껴지는 순천 마크원에서는 남다른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주거 라이프 생활이 펼쳐집니다. 순천시의 프리미엄 라이프 생활이 가능한 당 사업지입니다. 전 세대 동천 조망권을 가지고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입지입니다.

순천에서 석현동에 들어서는 마크원은 대형 평형대 하이엔드 아파트이며 빼어난 동천 조망권을 자랑하는 단지입니다. 단지 앞에 봉화산을 끼고 있어 멋진 조망권과 숲세권의 역할까지 톡톡히 잡아내었다고 할 수 있는다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판단됩니다.

40평대부터 56평까지 대형 평형대로 공급이 되는 마크원은 40평형대가 세대수의 약 80%를 차지를 하고 있어 주력 평형대입니다. 그 외 45평형대는 16세대로 소규모로 공급이 됩니다. 그리고 펜트로 설계되는 탑층에는 44평형대와 56평형대가 공급이 될 예정입니다.

101동과 102동의 경우는 최대 4층까지 건축 예정이며 103동의 같은 경우는 1.2.3호 라인에는 일부 필로티 세대로 설계가 채택했습니다. 대형 평형대임을 감안한 넉넉한 주차공간이 큰 메리트로 느껴지는데요 세대수에 비해 넉넉한 177대 지하주차공간이 들어서며 아파트 단지 내 지상 같은 경우는 지상 정원형 단지 모습으로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예정이라 판단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 카페, 주민 회의실, 라운지, 멀티룸 등으로 순천 마크원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을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아파트 단지 내에서도 다양한 여가활동이 가능합니다.

요즘 신축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시스템 등이 당 사업지에도 구축이 되는데요. 스마트한 라이프 생활을 즐길 수 있게 집에서 창문을 열지 않고도 공기 청정과 환기 시스템을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한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입주민들의 안전과 보안을 고려하여 고화질의 CCTV와 무인경비시스템, 택배함 등 다양한 원격 시스템이 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생활을 위한 세대별 환기, 음식물 탈수기, 중앙정수 시스템의 환경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순천 마크원의 교통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순천의 랜드마크로 자리를 잡기 위해 주거시설 및 커뮤니티를 하이엔드 인프라로 완성이 된 걸 볼 수 있습니다. 순천의 중심 입지를 품고 있는 당 사업지는 순천 IC와 중앙로를 통해 쾌속 팔달 교통망을 확보하였습니다.

자녀의 교육 환경에 신경을 안 쓸 수 없는데요. 삼산 초등학교를 품어보는 아파트로 들어서며 현장 근처로 순천여중,매산고등이 인접해 있어 자녀교육 인프라는 구축이 되어 있어 자녀를 가지신 입주민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라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오늘은 순천 마크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순천에서 99세대만을 위한 하이엔드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집중이 되는 당 사업지입니다. 일반분양을 하고 있기에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을 하셔서 체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