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르티엠 더 퍼플 광주 10년 전세 단지 내 상가 공급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7. 9. 22:32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오랜만에 10년 전세 아파트가 분양 소식이 들려와 발 빠르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광주 동구 쪽이 재개발, 재건축이 활발해지며 7.1일에 조정 지역 해제되는 지역을 공시 발표 후 광주광역시는 해제가 되지 않아 더욱 아파트의 수요자들의 집을 원하는 관심도가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럴때 일 수록 전매 제한이 없고 주택 수로 포함이 되지 않은 10년 전세 부동산 상품이 좋은 시장이 아닌가 판단이 됩니다.

 

아르티엠 더 퍼플

현장 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23-7

타입: 84㎡ 단일 평수

상가: 소형 중형 상가로 구성

종류:아파트 10년 전세

세대수: 175세대

주차 대수: 219대

입주 예정일:2025년도 10월 예정

광주 10년 전세 아파트 당사 업지는 아파트와 상가 청약을 동시 진행을 하고 있는 곳 입니다. 현장의 자세한 위치는 동구 수기동 제일 오피스텔 건물 옆쪽으로 들어섭니다. 광주천과 맞닿아 있는 코너 자리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광주천 조망권과 무등산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현장이며 동구 10년 전세 아파트의 랜드마크로 자리르 잡을 전망이라 판단됩니다.

아르티엠 더 퍼플 상품은 10년 전세 아파트로 공급이 이루어 지며 그 때문에 실질적으로 내 집 마련 시 다가오는 세금 부담에서 조금 더 자유로우며 전매 제한도 없어 여러모로 다양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당사 업지는 국민 평형대로 모든 타입이 구성이 되어 있어 84㎡ 총 4가지의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각각의 내실 구조에 따라 확인해 보시고 선택을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평형대 역시 넉넉함을 보여 모든 이들이 만족을 할 공간이라 판단됩니다.

이번 공급 소식을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광주지역에 10년 전세 아파트의 공급이 많이 없을뿐더러 10년 전세형 아파트라는 큰 이점이 있어 입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 또한 압도적인 수준을 보이는데요.

단지 내 편의시설을 보시겠습니다. 호텔식으로 모두 구성이되어 단지 내 상가 2층은 사우나. 3개의 레인을 두고 있는 수영장, 피티니스 , GX 룸,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등이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입주민들의 특혜가 있는데요. 입주민들에게만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하여 단지 내 편의시설을 이용을 할 때 우대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세부적이며 디테일한 부분을 하나하나 포인트를 잡아주며 주거의 요구를 높이는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훌륭하게 보입니다.

아르티엠 더 퍼플의 지상 구성을 볼 때 중앙광장에 어린아이들을 위한 하늘 놀이터가 배치가 될 예정이며 각 동마다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01동의 경우는 광주천 뷰를 누릴 수 있으며 102동은 광주 도시 전경을 담을 수 있는 시티뷰를 가지고 있어 안락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이 될 것이라 판단 됩니다.

단지 주변으로 편의시설 또한 많이 구성이 될 예정인데요. 당 사업지는 주상복합으로 건축 예정이어서 단지 내 상가가 많이 구성이 될 예정입니다. 많은 상가들이 입점을 하게 되면 우수한 편의시설 부분을 해결해 줄 수 있겠네요.

교통 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지 주면으로 접근성이 우수한 도로 교통망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하철과는 도보로 5~10분 거리에 위치하여 금남로 4가 역의 지하철 1호선과 2호선 공사가 끝이 나면 우수한 대중 교통망이 완성이 될 예정이라 합니다.

자가용으로 또한 동구 충장로 시내의 중심가와 가까운 중심지 위치에 있어 서구 북구 남구로 이동이 용이하며 지역 간의 이동도 쾌속 팔달 교통망을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아르티엠 더 퍼플은 단지 내 상가도 분양 중입니다. 단지 내 상가는 총 49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광주 천재 개발의 영구 조망권을 확보하였을 뿐만 아니라 충장로의 중심지와의 거리도 가까워 많은 수요층이 있는 입지라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의 1층과 2층의 도면을 보시면 1층 상가에는 편의점, 세탁소, 미용실 등 다양한 업종의 시설이 들어와야 할 자리이며 2층의 경우에는 병원 or 피부 미용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하철 금남로 4가 역과도 가까우며 충장로의 많은 유동인구를 안고 있는 아르티엠 더 퍼플 단지 내 상가라 판단됩니다.

당 사업지 인근으로 누문동 재개발정비 사업의 낙수효과를 가지고 있는 당 사업지입니다. 특히 광주천을 아름답게 꾸미는 작업이 이미 진행 중이며 서울의 한강공원만큼 아름다워질 것이라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르티엠 더 퍼플의 아파트는 1인당 1천만 원씩 1구좌로 청약접수가 가능하며 홍보관을 방문해서 접수를 하는 방식이며 단지 내 상가 또한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홍보관은 예약 방문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문의를 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