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 시너지타워 6차 시너지 54 분양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7. 11. 10:28

본문

반응형
SMALL

첨단 시너지타워 6차

마지막 시너지 분양!

최근 조정 지역 해제의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 속에 광주광역시는 아쉽게도 조정 지역 해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래서 광주는 수익형 부동산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당사 업지의 위치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위치는 광주 광산구 쌍암동 694-53에 위치하며 첨단 아우어 베이커리 맞은편에 있는 건물에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첨단 시너지타워는 첨단을 시내로 만든다는 목표로 지금까지 진행을 해왔으며 2019년도 1차 더 시너지 첨단

2021년도 2차 포플레이 첨단 2022년 3차 다운타운 시너지 4차 보이지 첨단 시너지 2023년 5차 원더 폴 시너지에 이어 시너지 6차 시너지 54를 분양을 마지막으로 하고 첨단 시내가 되다는 프로젝트의 성공리에 마무리될 것으로 보입니다.

첨단 시너지타워 6차는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세상 내 편<<이라는 점인데요. 1. 월세가 보장된 안정된 자산 2. 상승가치가 뚜렷한 보장자산 3. 내 자랑이 되어 주는 명품 자산 4. 편하게 관리받는 간편한 자산이라는 4가자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시너지타워는 상가 분양을 받으신 분들이 편안하게 나의 자산 가치를 올려준다는 마인드로 업무에 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너지타워는 장사의 연구소의 결정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첨단 시너지타워는 입점부터 추후 관리까지 모든 걸 관리를 하기 때문에 장사가 더 잘될 수 있게 임차인에게 지원을 해주며 코로나19시국에도 모든 호실이 폐점률 0%를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당 사업지의 입지 또한 큰 메리트를 하고 있는데요. 광주 지하철 2호선의 공사가 시작이 되고 있습니다. 당사업 지대에서 지하철 2호선 예정 지스트역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역세권에 해당합니다.

분양 보다 중요한 건 입점입니다. 모든 상가 분양을 받으신 분들이 나의 상가가 공실이 생기지 않을까라는 염려를 가지고 계실 텐데요. 이러한 부분을 해결을 해주는 부분이 시너지의 테넌트 UX 팀입니다. 시너지 타워의 상가 MD 부분을 책임지고 입점 업무를 임하기 때문에 다른 상가 분양과는 특별한 점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층별 분양 정보

1층

2층

3층

첨단 시너지타워 6차는 가장 큰 메리트는 임대료 보장 정책입니다. 각가의 호실마다 관리비+월세 포함해서 10년간 임대료를 보장해 주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입점이 될 때까지 약속한 월세를 전액 지급을 하는 것은 물론이며 사후 관리까지 모든 걸 원스톱으로 해결해 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4층

5층

시너지타워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는 분양을 하고 난 후 입점과 홈플러스, 아웃백, SPC그룹, 신세계백화점 등 출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슈퍼바이저 팀이 상가와 점포를 관리하면서 관리 규칙을 만들고 정착을 시키며 주차, 청소, 관리, 규정 등 다양한 업무를 맡아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첨단 시너지타워 6차는 시너지타워의 6개의 로드형 상권을 만들었으며 시너지 54의 경우에도 성공리에 완판이 될 거라 예상이 됩니다. 첨단 3지구의 배후수요 55만 명까지 생각하면 좋은 수익형 부동산 상품이라고 판단됩니다.

첨단 시너지타워 6차의 건물의 명칭은 시너지 54라고 합니다. 모델하우스는 예약 방문제로 운영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