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 잔여호실 및 단지내 상가 안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7. 29. 11:19

본문

반응형
SMALL

최근 여수, 순천, 광양의 조정 지역이 해제가 되어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여수 웅천에 투자수요가 많이 몰려있던 시장이 조금씩 더 활성화될 거라 판단이 됩니다. 집 앞에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아파트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입니다.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

1층 단지 내 상가: 11개 호실

2층 단지 내 상가: 9개 호실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수의 초고층 29층의 주상복합의 아파트이며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집중이 되고 있는 현장입니다.

당사업지의 위치는 전라남도 여수시 관문동 23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9층까지 총 2개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차 대수 또한 지하주차장 205대 지상 51대 상가 전용 주차장 32대로 형성이 되어 있어 다른 단지 내 상가보다 더 많은 주차공간이 확보가 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의 단지 내 상가의 층고 높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소 4.2m~ 최고 6.5m의 높이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2층 상가는 6.5m의 높은 층고로 형성이 되어 있어 복층으로도 인테리어를 할 수도 있으며 층고가 높아 장사를 하기 위해 인테리어 작업을 하셔도 좀 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줄 것이라 판단됩니다.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의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를 보실 수 있으며 큰 장점은 오션뷰가 보일 수 있도록 단지 배치도가 되어 있어 여수 바다와 여수 밤바다를 거실에서 나의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단지 배치도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 반경 500m 이내에 공동주택 486세대 포함 약 7.000여 명이 거주 중이며 일 평균 유동인구는 45.058명으로 많은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여수 중앙초등학교가 도보로 3분 거리 위치에 있어 초품아 아파트라는 큰 장점과 많은 배후수요를 가진 단지 내 상가랑 생각되네요.

1층 상가

1층의 상가를 보시겠습니다. 1층의 상가는 총 11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층고 높이는 4.2m/5.8m로 두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공급면적 또한 60평~20평까지 다양하게 형성이 되어 있어 편의점, 베이커리, 미용실, 부동산, 세탁소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하면 좋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2층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 2층 단지 내 상가를 보시겠습니다. 총 9개의 호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층고는 6.5m의 높이로 높게 설계가 되어있어 뛰어난 공간 활용과 큰 전면광고 크게 있을 거라 판단되며 당 사업지의 인근으로 학군도 형성이 잘 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생각되네요.

여수 더 로제 아델리움은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1. 상가 전용창고를 제공해 줍니다. 2. 상가 전용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3. 단지 내 아파트 고정 수요가 있습니다. 4. 주변 상권의 신축 상가가 존재하지 않아 희소성이 있습니다.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당 사업지의 단지 내 상가는 충분한 강점이 있는 상가라 판단됩니다. 정보를 잘 참고 하셔서 좋은 선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