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학동 한국아델리움 생활형숙박시설 분양소식 전달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1. 12. 13. 12:59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주주테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물건 학동 한국아델리움 생활형숙박시설 신규 분양을 알려드릴려고요! 광주에서 생활형숙박시설은 처음으로 분양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아파트 규제화가 심하게 되면서 부동산 관련 투자 생활형숙박시설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알아가시면 좋은 정보들을 포스팅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제는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실 수요 및 부동산 투자를 꺼려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는 사이 생활형숙박시설이 각광을 받고 있스니다. 주택수에 포함이 되지 않고 청약통장이 없어도 된다는 점과 만 19세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한점 자금조달에 규제가 없다는 점 등의 이점을 느껴서 인것 같습니다.

오늘 이러한 사업지 중 학동 한국아델리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 사업지 위치는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 107번지 일대 이며 전남대학교병원 바로 건너편에 위치 합니다. 또한 도시지역,일반상업지역,가로구역별최고높이제한지역,전통상업보존구역,중점경관관리구역,상대보호구역,현상변경허가대상구역으로 해당합니다.

입지적으로는 최고의 병세권에 해당 합니다.조선대학교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을 품고 있다는 점이 주목 받을 점이라 생각합니다. 장점을 두루 두루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당 사업지 근방으로 교육/의료/금융/문화/관광시설등이 인접해 있으며 특히 의료시설이 특화되어 있는 곳으로 배후수요층이 탄탄하며 고정적으로 임대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통과 교육/의료기관 등 주변에 다양한 인프라시설이 갖춰진 곳에 자리 하고 있어 상당한 수요가 예상됩니다. 또한 학동 한국아델리움은 높은 수익률 까지 기대해볼 수 있는 생활형숙박시설 입니다. 1~3단계로 순차적으로 개발이 진행되 부동산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꾸준히 개발 입지가 다져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투자 계획하신 분들은 이 지역 일대를 주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하철 1~2호선 환승역 사이 3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 역세권의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상권이 형성이 되어 있어 주변 유명맛집이나 지역 명소 등도 모두 근거리에 위치하며 학동 한국아델리움의 가치를 높여줄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당 사업지는 현재 관광 코스 개발지역으로 개발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광특구지역으로 재탄생이된다면 학동 한국아델리움은 안정적인 임대수익률은 물론이고 높은 시세차익까지도 노릴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이 있는 상품이라 생각합니다.

내부평형대는 전용 10평~30평형때까지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으니 홍보관에 방문 후 직접확인을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34타입은 전용 10평형대로 원룸형 구조입니다. 탑층은 다락방이 플러스로 추가된 것으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일자구조로 되어 있는 평명도라 실제명적 대비 넓어보이는 효과를 보입니다

중심상권 뿐만 아니라 전남대병원과 조서대병원등 넘쳐나는 배후수요층 까지 고정확보하고 공실 리스크가 제로에 가깝게 측정이 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요즘 1억을 통장에 예금을 해둔다면 1년에 이자가 70~80만원정도 수준으로 나옵니다. 사실상 제로 금리 시대인만큼 이럴때일수록 좋은 입지와 메리트를 갖춘 곳에 적극적인 투자를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학동 한국아델리움의 큰 장점은 규제제한無이기 때문에 큰 장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광주 동구지역은 남광주밤기차 시장을 비롯하여 아시아 문화의 거리와 양림동 펭귄마을까지 지역명소와 맛집을 담은 관광코스가 개발되어 특구지역으로 재탄생이 되고 있습니다. 숙박업을 기본으로 하는 학동 한국아델리움 같은 생활형숙바시설로는 최적의 입지로 보여지는 이유입니다.

 

단지내 규모는 지하 2층~지상 15층으로 총 287호실이 공급예정이며 면적은 34~100 m2으로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이 되어 있어 선택의 요소가 다양합니다. 내부적으로 풀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몸만 들어가서 살면 될 정도로 편안하며 브랜드적인 프리미엄 요소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백화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기 때문에 생활편의성 및 문화체험을 위한 접근성도 우수하며 국립아시아 문화전당,롯데백화점,금남로 금융가까지 대중교통과 자가용으로 이용이 편리하기 때문에 풍부한 유동인구를 보유함으로써 탄찬한 배후 및 임대수요를 갖춘 곳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수익형부동산 중에서 학동 한국아델리움 같은 생활형숙발시설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각종 규제에 해당사항이 없기 때문입니다. 주택수에 미포함이 되면 전매제한이 없고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신청자격 자체에 진입장벽이 낮습니다. 아파트처럼 재당첨제한도 없어 다른 청약의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만 되면 세대주가 아니어도 상관없이청약신청이 할 수 있습니다. 종합부동산세도 적용을 받지 않으며 신청자의 거주지역도 무관합니다. ​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