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남로 유탑유블레스 임대가격 중개수수료 없다?!!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7. 30. 13:3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남로 유탑유블레스의 오피스텔이 완공이 되어 입주를 하고 있는 소식이 있다 하여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당사 업지의 임대 관련 문의는 부동산 중개 수수료가 발생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금남로 유탑유블레스

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68-1번지 일원

규모: 지하 2층~지상 27층 480개 호실

입주일: 2022년 7월 첫 입주!

주차 대수: 495세대

임대 가능한 타입 구성도

우선 D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방이 총 2개로 되어 있으며 거실과 화장실이 존재하며 2베이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성이 아주 다양하며 펜트리 공간까지 가지고 있어 다양한 활용도로 보여 2명이서 생활하시기에 넉넉한 공간이라 판단됩니다.

보증금:1천만 원

월세:76만 원

E 타입은 방이 1개 거실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혼자서 살기에도 충분한 공간으로 거실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타입입니다.

보증금:1천만 원

월세: 66만 원

F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금남로 유탑유블레스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가지고 있는 타입으로써 원룸형 구조이며 혼자 아늑하게 생활하시기엔 정말 좋은 구조라 판단됩니다.

보증금: 500만 원

월세: 56만 원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F 타입은 광주천변 뷰를 바라보고 있으며 E 타입은 광주천을 바라보며 광주 시내를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단지 배치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 타입은 광주 시내와 무등산 뷰를 바라보는 조망을 가진 가장 큰 평형대입니다.

금남로 유탑유블레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호실이 무상 풀옵션으로 다 들어가 있어 몸만 들어오시면 될 정도로 잘 되어 있으며 스마트 IOT를 적용되어 있는 곳이라 주거공간으로 아주 훌륭하다고 판단됩니다.

중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