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신화빌라스 선착순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8. 12. 11:00

본문

반응형
SMALL

무더운 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 폭염으로 모든 이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 반사적인 이익을 보고 있는 제주 콘도 상품이 있습니다. 휴양과 힐링이 동시에 되며 수익형 부동산에도 아주 탁월한 제주 신화빌라스 입니다.

당 사업지는 프리미엄 연립형 콘도로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를 보여주며 탁 트인 거실을 통해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스팟이 되고 있는데요. 주로 세컨하우스로 많이들 보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신화빌라스는 가장 큰 이점은 5성급 호텔시설을 기반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제주 최대 쇼핑 스트리트, 제주 영어교육도시와도 근접하여 자녀들의 교육까지 신경 쓸 수 있는 탁월한 입지라 판단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에 있는 국제 학교의 학생 대기인원수만 1천여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의 국제 학교의 현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런던컬리지 에이트스쿨 제주(영국계) 학생 수는 1.484명이 재학 중이며 브랭섬홀 아시아(캐나다계) 학생 수 994명입니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예체능 계열로 학비가 제일 높다고 합니다.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미국계) 학생 수는 1.054명이며 한국국제학교(KIS)는 1.135명으로입니다.

제주 신화빌라스는 외국인을 위한 투자이민 체류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관광단지 및 광광 지내 휴양체류시설 5억 이상 휴양체류시설(예:콘도)를 매입한 경우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 투자이민 제도가 시행 중입니다. 기간은 2010년 2월 1일~ 2023년 4월 30일까지 시행 중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세컨하우스를 볼 때 주변 인프라를 안 볼 수 없는데요. 당 사업지는 호텔 서비스를 이용하며 내 집처럼 콘도를 사용할 수 있어 세컨하우스로 아주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주변에 영어마을 국제 학교가 가까이 차로 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자녀의 학교와 교육에도 적합한 위치이며 교육의 허브입니다.

제주 신화빌라스는 현재 1차 콘도 분양 중이며 차후 2차도 진행을 할 예정이라 합니다. 제주 신화월드도 지금 보다 더욱더 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의 발전이 더 기대가 되는 곳 이내요.

제주의 럭셔리 빌라형 콘도로 품격과 자부심을 느끼며 안락함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함과 제주 자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넓고 탁 트인 테라스 숲속에서 노천욕을 즐기는 듯한 욕실 아름다운 제주를 두 눈에 담을 수 있는 침실로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선택의 폭은 3가지

첫 번째로 CA 콘도를 보시겠습니다. 154㎡ 면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3베이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합니다. 또한 천장고를 높게 설계를 하여 집에 들어서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실 겁니다. 제주 신화빌라스의 가장 큰 장점은 풀옵션이라는 것인데요. TV, 침구류 하나까지 모든 게 다 풀옵션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세컨하우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CB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153㎡ 면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3면에 베란다의 설치로 다양한 뷰를 감상할 수 있는다는 게 큰 장점인데요.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마지막으로 보실 CC 타입입니다. 157㎡의 면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CC 타입의 큰 특징은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나만의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으니 편리한 라이프가 가능하며 주방의 구조 또한 동선이 편한 구조로 되어있어 활용성이 우수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또한 전 침실에 불박이장이 설치가 되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신화빌라스를 분양을 받으신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1. 테마파크, 워터파크 7년간 무료 이용

2. 체크인센터, 수영장, 사우나, 찜질방, 피트니스센터 무료

3, 랜딩 슈페이러 매년 12박 무료 제공(5년간)

4. 메리어트호텔 모실, 스카이풀 무료 이용 바우처 각 12매 지급 (5년간)

5. 직영 식음매장 회원 활인 25% 적용

6. 연립형 콘도 4인, 단독 빌라형 콘도 8인 혜택 제공

이처럼 분양을 받으신 회원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제주 신화월드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테마파크와 제주 최대 워터파크 스타 셰프들의 식당가 수영장, 찜질방 피트니스는 물론이며 쇼핑까지 되는 모든 편의 시설을 한 곳에 집중이 되어 있어 제주 신화빌라스에서 거주를 하시면 다양하고 매력적인 공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혜택이 있는 당 사업지는 모델하우스를 100% 예약제로 운영 중이라 합니다. 자세한 건 대표번호로 문의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